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Oct 14. 2020

안야 테일러 조이 매드맥스 프리퀄 영화 주인공 확정.

크리스 헴스워스,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매드맥스 출연.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영화에서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했던 임페라토르 퓨리오사의 젊은 시절을 다루는 매드맥스 프리퀄 영화의 주인공으로 안야테일러 조이가 주인공으로 캐스팅되었습니다. 또한 크리스 헴스워스, 야히아 압둘 마틴 2세도 이 영화에 캐스팅되었습니다.


금일 할리우드 리포터는 워너 브라더스에서 제작하는 매드맥스 프리퀄 영화의 주인공인 임페라토르 퓨리오사 역은 안야 테일러 조이로 확정되었다고 보도했습니다. 또한 크리스 헴스워스,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역시 각각 배역이 아직 밝혀지지 않은 역을 연기하기 위해 캐스팅되었다고 합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2021년 1월 호주에서 촬영을 시작하는 마블 페이즈 4 영화인 토르: 러브 앤 썬더 촬영을 마친 뒤, 휴식을 취한 후 매드맥스 프리퀄 영화에 출연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조지 밀러 감독은 매드맥스 프리퀄 영화의 연출과 각본을 맡게 된다고 합니다.


조지 밀러 감독의 연출로 2015년 개봉한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영화는 톰 하디가 연기한 맥스 로켓탄스키 역보다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한 임페라토르 퓨리오사가 관객들에게 더 강렬하게 기억되었습니다. 이후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한 퓨리오사 캐릭터를 주인공으로 한 프리퀄 영화가 제작되기를 많은 팬들이 간절히 원하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2020년 5월 조지 밀러 감독은 퓨리오사가 주인공인 매드맥스 프리퀄 영화를 작업 중이라는 것이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샤를리즈 테론은 퓨리오사 역으로 복귀하지 않는다는 것이 알려지면서 많은 팬들을 좌절하게 만들기도 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제작한 기묘한 이야기 TV 시리즈에 일레븐 역으로 밀리 바비 브라운이 캐스팅되었을 때 극중 역할을 위해 더퍼 형제는 일레븐이 머리를 짧게 자르기를 원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밀리 바비 브라운은 자신의 긴 머리카락을 짧게 자르는 것에 반대하자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한 퓨리오사 캐릭터의 사진을 보여주면서 짧게 자른 머리도 충분히 멋지다는 말로 밀리 바비 브라운을 설득했다고 합니다.

퓨리오사 사진을 본 밀리 바비 브라운은 극중 배역을 위해 머리를 짧게 자르기로 결정했을 만큼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한 퓨리오사 캐릭터는 관객들뿐만 아니라 배우들에게까지 깊은 인상을 남긴 캐릭터입니다.


이제 매드맥스 프리퀄 영화에서 안야 테일러 조이는 젊은 시절의 임페라토르 퓨리오사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이 확정되었습니다. 지난 3월 버라이어티의 보도에 의해 안야 테일러 조이를 비롯한 몇 명의 조지 밀러 감독과 화상 미팅을 가졌고 그중 한 명이 안야 테일러 조이라는 것이 확인되었다고 밝혔습니다. 당시만 하더라도 어떤 배우가 캐스팅될지 알 수 없었지만, 이제 안야 테일러 조이로 캐스팅 확정이 되어 발표된 것입니다.


2021년 촬영 시작을 위해 조지 밀러 감독이 매드맥스 프리퀄 영화에 출연할 배우들의 캐스팅 작업을 시작했다는 것은 그동안 워너 브라더스와 보너스 지급 문제로 껄끄러운 사이였습니다. 그러나 타임 워너와 AT&T 합병이 완료되면서 보너스 지급 문제는 원만하게 해결되었다는 것을 뜻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보너스 지급 문제는 매드맥스: 분노의 도로 촬영 당시 책정된 순 제작 비용인 1억 5,700만 달러(1,799억 2,200만 원)를 초과하지 않고, 영화가 완성된다면 700만 달러(80억 2,200만 원)의 보너스를 지급하기로 계약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워너 브라더스의 요구에 의해 촬영이 지연되었고, 제작비가 초과되었지만, 워너 브라더스는 보너스 지급을 하지 못하는 문제로 호주 법원에서 소송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매드맥스 프리퀄 영화는 2021년 촬영 예정이라고 알려져 있지만, 급변하는 상황으로 인해 촬영 일은 변경될 가능성도 높다고 합니다. 샤를리즈 테론이 퓨리오사 역으로 복귀하지 않는다는 것이 팬으로서 슬픈 일이지만, 안야 테일러 조이라면 샤를리즈 테론의 공백을 매울 만큼 훌륭한 연기를 보여줄 것이라고 예상됩니다.

현재 매드맥스 프리퀄 영화에서 캐스팅된 배우는 안야 테일러 조이, 크리스 헴스워스, 야히아 압둘 마틴 2세 세 명으로 아직 정확한 촬영일과 개봉 예정일 등은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안야테일러조이 #크리스 헴스워스 #야히아압둘마틴2세 #매드맥스 #퓨리오사 #조지밀러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