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Feb 24. 2020

엑스맨 뉴 뮤턴트 영화 파이널 컷 완료

안야 테일러 조이 극장 개봉만 기다리고 있다.

안야 테일러 조이는 제인 오스틴의 소설 엠마를 각색한 동명의 영화 엠마를 홍보하기 위해 콜라이더와 인터뷰를 진행하면서 뉴 뮤턴트 최종 편집본이 완성되었다면서 이제는 극장 개봉만을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밝혔습니다. 안야 테일러 조이는 감독 조쉬 분과 이 영화의 출연진들이 마침내 영화를 통해 세상에 증명할 수 있게 되어 행복하다고 말하며, 뉴 뮤턴트는 실제로 존재하는 영화라고 말했습니다.

안야 테일러 조이는 " 난 뉴 뮤턴트 영화의 마지막 장면을 보았어요. 정말 좋았고 조쉬 분 감독도 이 영화에 만족하고 있어요. 사람들에게 뉴 뮤턴트 영화를 진짜라고 말하는 것은 상상 속의 친구처럼 느껴지기도 했어요. 출연진 외 다른 사람들은 아직 이 영화를 못 봤어요. 난 조쉬 분 감독에게 말했어요. 이제 진짜야!"


뉴 뮤턴트 영화는 극장에서 개봉하기 위한 최종 편집이 끝나 개봉을 기다리고 있으며, 조쉬 분 감독 또한 엑스맨 스핀 오프 영화인 뉴 뮤턴트에 만족감을 표시했다고 합니다. 북미 기준 2020년 4월 3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엑스맨 뉴 뮤턴트 영화는 돌연변이들이 자신들의 의지와는 상관없이 비밀 시설에 갇히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주인공은 메이지 윌리암스 - 라네 싱클레어(울프스 베인), 찰리 히튼 - 샘 거스리(캐논볼), 헨리 자가 - 로베르토 다 코스타(선스팟), 안야 테일러 조이 - 일리야나 라스푸틴(매직), 다니엘 문스타 - 미라지 역으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작년 12월 엑스맨 뉴 뮤턴트 영화를 연출한 조쉬 분 감독은 트위터를 통해 팬의 질문에 답변하면서 자신이 원래 의도대로 연출했던 버전으로 영화가 개봉될 것이라 밝히기도 했습니다. 또한 2020년 1월 25일에는 출연자들과 함께 편집이 끝난 영화를 같이 봤다고 말하면서 그들 모두가 많이 기뻐했다는 내용을 인스타그램을 통해 팬들에게 알리기도 했습니다. 이제 개봉을 앞두고 디즈니에서 엑스맨 뉴 뮤턴트 영화를 어느 정도까지 홍보 활동을 펼칠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습니다.

개봉일 연기 등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드디어 엑스맨 뉴 뮤턴트 영화는 최종 편집본이 완성되면서 극장 개봉을 앞두고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이 시작됩니다.

작가의 이전글 스파이더맨 MCU에 남아 디즈니와 계속 거래를 원한다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