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Feb 18. 2021

라이언 존슨의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은 진행중

라이언 존슨 감독은 새로운 인터뷰를 통해 루카스 필름에서 제작 예정인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이 여전히 진행 중으로 취소되지 않았으며, 발표되지 않았을 뿐임을 밝혔습니다.


루카스 필름에서 취소된 지 알고 있었던 라이언 존슨 감독이 연출하게 되는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은 여전히 진행 중이라는 슬픈 소식입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영화가 개봉하기 한 달 전인 2017년 11월 루카스 필름은 스카이워커 사가와는 다른 이야기의 스타워즈 3부작을 라이언 존슨이 감독하게 될 것이라고 발표했습니다.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가 개봉된 후 팬덤을 분열시키고 양극화된 블록버스터 영화가 되면서 상황은 달라지기 시작했습니다. 개봉 후 찬반양론 속에 기존 스타워즈 팬들은 등을 돌렸으며 2018년 5월 개봉한 <한 솔로: 스타워즈 스토리> 영화의 처참한 흥행 실패로 이어졌습니다.

이후 라이언 존슨 감독에 대한 팬들의 실망은 그가 새로운 스타워즈 영화를 연출하지 않기를 기원했고 최초 발표 이후 몇 년 동안 라이언 존스의 새로운 스타워즈 영화 계획은 취소된 것이라 생각할 만큼 업데이트된 소식이 없었습니다.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이 취소되었다는 루머에도 불구하고 오랫동안 이 프로젝트가 여전히 개발 중이라고 라이언 존슨 감독은 주장해 왔습니다. 그러나 2020년 12월 디즈니 투자자의 날 행사에서 루카스 필름은 새로운 스타워즈 영화화 TV 시리즈를 발표했지만, 라이언 존슨의 3부작에 대한 언급은 없었기 때문에 이 계획은 취소된 것이라 믿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라이언 존슨은 새로운 인터뷰를 통해 그가 다시 돌아올 계획임을 알린 것입니다.



유에스에이 투데이(USA Today) 사리아 윌슨과 인터뷰를 통해 라이언 존슨은 여전히 자신이 연출하게 되는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은 진행 중임을 밝혔습니다. 지금까지 새로운 소식이 없던 이유는 그가 스타워즈가 아닌 다른 영화 프로젝트에 몰두하고 있었기 때문이라고 합니다.


시리아 윌슨은 라이언 존슨과 인터뷰를 진행한 내용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요청하고 있기 때문에 그 내용을 트위터를 통해 알린다고 밝혔습니다. 그리고 라이언 존슨의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은 진행 중임으로 그가 다른 프로젝트로 진행하고 있어서 정확한 개봉일과 촬영 일은 확정되지 않았지만, 루카스 필름에서 그의 3부작 스타워즈 영화는 진행 중으로 자신이 알고 있는 전부라고 말했습니다.


라이언 존슨은 <스타워즈: 라스트 제다이> 개봉 후 언론 홍보 기간 동안 슬래시 필름과 인터뷰를 통해 스카이워커 사가가 아닌 완전히 새로운 이야기로 지금껏 등장하지 않았던 새로운 장소와 캐릭터 들을 통해 다른 이야기를 보여줄 것이라고 말하면서 개발 중임을 밝혔습니다.

또한 <나이브스 아웃>의 성공으로 후속작 제작이 확정되면서 다니엘 크레이그가 연기한 캐릭터 브누아 블랑을 주인공으로 새로운 이야기를 보여주기 위해 <나이브스 아웃> 2를 개발 중입니다. 라이언 존슨이 여전히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이 진행 중이라고 밝혔기 때문에 <나이브스 아웃> 2가 개봉 후 새로운 스타워즈 3부작을 연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만달로리안> 시리즈를 통해 다시 분열된 팬덤을 모으고 도약하고 있는 스타워즈 시리즈는 라이언 존슨 감독이 연출할 예정인 스타워즈 영화를 통해 다시 성공 가도를 달릴지 찬물을 끼얹게 될지 아직은 알 수 없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페이스 오프 2편. 애덤 윈가드 감독 연출 확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