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Apr 01. 2021

오비완 케노비 스타워즈 TV 시리즈 4월 촬영 시작.

루카스 필름 출연진 발표

오비완 케노비 스타워즈 TV 시리즈가 2021년 4월 영국에서 촬영을 시작합니다.


촬영은 영국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 진행되며 <만달로리안> 시리즈와 같이 ILM(Industrial Light & Magic)의 스테이지 크래트프(Stage Craft) 가상 시각효과 제작 기술을 사용된다고 합니다.


2021년 4월 영국 파인우드 스튜디오에서 촬영이 순조롭게 진행된다면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2022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또한 오비완 케노비 역을 연기하는 이완 맥그리거는 스타워즈 에피소드 3 - 시스의 복수 이후 10년이 지난 시점에서 타투인 행성을 배경으로 시작되는 내용이라고 귀띔해 주기도 했습니다.


스타워즈 스핀 오프 TV 시리즈로 기획된 "오비완 케노비"는 2020년 8월 촬영이 시작될 예정이었습니다. 그러나 각본이 <만달로리안> 시리즈와 비슷한 내용이라는 것이 밝혀지면서 각본 재작성으로 촬영 일정이 지연되었습니다. 이후 재작성된 각본은 루카스 필름 CEO 캐슬린 케네디의 컨펌을 받으면서 제작이 시작되게 되었습니다.


루카스 필름은 2021년 4월 촬영 시작을 공식 발표하면서 <오비완 케노비> 스타워즈 TV 시리즈 12명의 주요 출연진을 스타워즈 공식 트위터 계정을 통해 공개했습니다.


이완 맥그리거는 오비완 케노비 역, 헤이든 크리스텐슨은 다스 베이더 역, 조엘 에저튼은 오웬 라스 역, 보니 피에지는 베루 라스 역으로 캐스팅되면서 이전 스타워즈 시리즈에 출연했던 배우들이 복귀합니다.


그리고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할 배우들로는 모지스 잉그럼, 쿠마일 난지아니, 인디라 바르마, 루퍼트 프렌드, 오셔 잭슨 주니어, 성 강, 시모네 케셀, 베니 사프디 등의 배우가 합류합니다.


오비완 케노비 스타워즈 TV 시리즈에 출연하는 발표된 출연진 중 4명의 배우 외 8명의 배우는 새로운 캐릭터를 연기하는 배우들로 이들은 이전에 알려지지 않았던 캐릭터를 연기하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아직 어떤 스토리가 될지 알 수 없지만, 스타워즈 에피소드 3편 시스의 복수와 에피소드 4편 새로운 희망 사이 20년의 시간대에서 펼쳐지는 이야기가 될 것이라고 여러 해외 매체들은 예측 중입니다.


4월 촬영이 시작되면 더 자세한 내용이 공개될것입니다.

#스타워즈 #오비완케노비 #디즈니플러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