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Apr 07. 2021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감독 제임스 건.

새로운 세계, 새로운 외계인이 등장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는 올해 하반기 촬영을 시작해 2023년 개봉 예정으로 2019년 12월 디즈니 투자자의 날 행사를 통해 2023년 개봉 예정임을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제임스 건 감독은 트위터를 통해 새로운 세계는 물론 새로운 외계인이 등장하면서 보다 커진 세계관과 더 큰 배경을 제공하게 된다고 밝혔습니다.


제임스 건 감독은 DC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연출을 끝내고 현재 호주에서 HBO 맥스를 통해 공개 예정인 첫 DCEU TV 시리즈 <피스메이커>를 촬영 중입니다. 불미스러운 일로 인해 2018년 7월 샌디에이고 코믹콘에서 디즈니에 의해 해고되었지만, 2019년 3월 성명서를 발표하면서 다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감독으로 복귀했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얼마 전 인스타그램 라이브 Q&A를 통해 팬들과 소통하면서 2편의 욘듀에이어 3편에서도 죽는 캐릭터가 나오게 된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로켓의 이야기를 많이 보여줄 것이라고 밝히면서 슬픈 내용 때문에 자신도 각본을 작성하면서 많이 울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마블 스튜디오와 함께 사전 제작을 진행 중으로 2021년 하반기 영국에서 촬영을 시작하기 위한 준비를 이미 시작했습니다.


아직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스토리가 어떤 이야기가 될 것인지 알 수 없지만, 로켓의 이야기, 핵심 멤버의 죽음, 스타로드가 2014년 버전의 가모라를 찾는 이야기 등이 포함될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블랙 위도우> 새로운 예고편 공개와 로키 MCU TV 시리즈 두 번째 예고편이 공개되자 기다리기 힘들다면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에 대해 작은 것이라도 정보를 줄 수 없는지 질문했습니다.


그러자 제임스 건 감독은 우리 디자이너와 비주얼 디벨롭 천재들이 다른 세계와 외계 생명체의 새롭고 환상적인 디자인을 만드느라 바쁘다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은하계가 이 모든 마법을 감당할 만큼 충분히 큰지 잘 모르겠다고 덧붙였습니다. 이것은 많은 팬들이 기다려온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가 보다 거대해진 블록버스터 영화가 될 것이라고 강조하는 것입니다.


2021년 하반기 영국에서 촬영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2023년 개봉일은 아직 확정되지 않았습니다. 2022년 상반기 중 촬영이 끝난다고 해도 거대해진 세계는 물론 새로운 캐릭터들로 인해 보다 많은 특수효과가 사용될 것으로 알려져 있기 때문에 포스트 프로덕션 작업에 이전 영화들보다 많은 시간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