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May 03. 2022

'마녀 2' 6월 15일 개봉 확정

영화 마녀 2 The Other One

국내 론칭 포스터

기다리고 있던 신작 영화 마녀(魔女) Part2. The Other One 론칭 포스터 공개와 함께 6월 15일 개봉을 확정했습니다.


마녀 2 글로벌 포스터

박훈정 감독이 연출한 <마녀 2>는 2021년 개봉 예정이었지만, 코로나 여파로 개봉이 연기된 후 개봉일을 놓고 고심하던 중 6월로 개봉일을 결정할 것이라고 알려져 왔습니다. 그리고 마침내 6월 15일 개봉을 확정 지으며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마녀 2>는 라이선스를 갖고 있던 워너 브라더스가 한국 영화 제작 및 투자 배급 사업을 철수하기로 결정하면서 제작이 불투명한 상황에 놓이기도 했습니다. 그러나 박훈정 감독이 NEW(넥스트엔터테인먼트월드)와 손잡으며 제작이 확정됩니다. 그리고 라이선스를 보유하고 있는 워너 브라더스와 NEW가 협상을 진행하면서 NEW에서 책임지기도 결정되었습니다. 박훈정 감독의 영화사 금월과 NEW의 콘텐츠 제작사업 계열사 스튜디오 앤 뉴의 계약으로 촬영이 시작되었습니다.


<마녀 2>는 이미 1년 전 촬영을 끝내고 개봉 시기를 조율 중이었습니다. 그러나 여의치 않은 상황에서 쉽사리 개봉일을 결정하지 못하다가 상황이 좋아지면서 6월 15일로 개봉일을 확정한 것입니다.

<마녀 2>는 신시아, 박은빈, 이종석, 김다미, 조민수, 진구 등의 배우가 출연하며 이종석은 특별 출연으로 합류했습니다. 1편의 주인공 김다미의 출연 분량은 많지 않지만, 짧지만 강렬한 한방을 선사하게 된다고 합니다. 2편을 이끌 주인공 신시아는 1408 대 1의 경쟁을 뚫고 캐스팅되었기 때문에 김다미처럼 강렬한 신인의 등장을 알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현재 공개된 <마녀 2> 시놉시스는 "초토화된 비밀 연구소에서 홀로 살아남아 세상 밖으로 나오게 된 ‘소녀’ 앞에 그녀를 쫓는 세력들이 모여들면서 벌어지는 액션 영화"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알 수 없지만, 전편보다 더 커진 스케일로 관객을 만족시켜 줄 것이라 예상됩니다. 그리고 개봉 전 가장 궁금한 예고편은 뉴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9일 뒤 공개된다는 것이 뉴 인스타그램을 통해 알려져 있습니다. 관람 등급은 15세 이상 관람가입니다.

작가의 이전글 분노의 질주 10. 루이스 리터리어 감독 확정.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