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퀸 등장 뮤지컬 형식 영화가되는 조커 2
제작이 확정된 조커 2 영화에서 레이디 가가는 할리퀸 역으로 출연하기 위해 워너 브라더스와 협상이 진행 중입니다.
오랜 시간 제작이 불투명했던 조커 2 영화는 토드 필립스 감독이 각본을 읽고 있는 호아킨 피닉스의 모습을 공개하면서 각본이 완성되었고, 제작이 확정되었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제목인 'folie a deux'는 '두 사람의 광기'라는 프랑스어로 감응성 정신병을 뜻하는 단어이기도 합니다. 아직 어떤 스토리가 될지 알 수 없지만, 각본 제목으로 유추하면 호아킨 피닉스가 연기하는 조커의 영향을 받은 캐릭터가 등장할 것임을 예측할 수 있기도 합니다.
국내 2019년 10월 2일 개봉한 호아킨 피닉스 주연의 <조커> 영화. 마케팅 비용을 제외한 5,500만 달러(709억 3,900만 원)의 제작비로 10억 7,441만 9,384 달러(1조 3,857억 8,612만 1,483.20 원)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중국에서 개봉하지 않았지만 충분히 수익을 올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 영화로 코믹북 각색 후 제작된 R 등급 영화 중 가장 높은 수익을 올렸으며 R 등급으로 개봉한 영화들 중에서도 가장 높은 수익을 올렸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의 보도에 따르면 제작을 앞두고 있는 조커 2 영화에 할리 퀸이 등장한다고 합니다. 할리퀸 역은 레이디 가가가 연기할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현재 워너 브라더스와 출연 협상이 진행 중이라고 알렸습니다. 세계관이 다른 만큼 마고 로비의 할리퀀과 어떻게 다른 모습을 보여주게 될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 가운데 조커 2는 뮤지컬 형식의 영화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영화 조커 2. 아직 레이디 가가가 할리퀸 역을 연기할지 확정되지 않았지만, 가능성이 높은 가운데 마고 로비가 연기한 할리퀸과 어떤 차별점을 보여줄지가 관건인 것 같습니다. 또한 뮤지컬 형식의 영화로 제작이 확정된 만큼 연기와 노래 모두를 충족할 수 있는 배우로 레이디 가가 캐스팅이 유력한 가운데 할리퀸 기원 역시 어떻게 녹여낼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