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Jul 09. 2022

캡틴 아메리카 4 감독. 줄리어스 오나 확정

클로버필드 패러독스 연출한 줄리어스 오나 캡틴 아메리카 4 감독 맡는다.

캡틴 아메리카 4 드디어 감독이 확정되었습니다.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 클로버필드 패러독스를 연출한 줄리어스 오나 감독이 연출하는 것으로 확정되었다고 할리우드 리포터에서 보도했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는 개발 중인 캡틴 아메리카 4 감독으로 마블 스튜디오와 케빈 파이기가 줄리어스 오나를 선택했다고 보도했습니다. 줄리어스 오나 감독은 넷플릭스에서 공개된 실망스러운 내용을 보여준 클로버필드 패러독스를 연출했으며 이외 다수의 영화를 연출했습니다. 줄리어스 오나는 나이지리아 태생의 미국 영화감독으로 흑인입니다. 촬영 시작 날짜는 미정으로 2022년 7월 21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되는 샌디에이고 코믹콘을 통해 촬영 시작일과 세부 정보 등이 공개될 가능성이 높다고 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 결말에서 안소니 마키가 연기한 샘 윌슨 / 팔콘은 스티브 로저스 / 캡틴 아메리카의 방패를 넘겨받았습니다. 이후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된 MCU 미니시리즈 팔콘과 윈터솔져를 통해 샘 윌슨이 캡틴 아메리카의 멘틀을 이어받는 내용이 전개되었습니다. 그리고 6화에서는 마침내 MCU에서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가 되었음을 보여줬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4 개발은 2021년 초 팔콘과 윈터솔져 쇼 러너 말콤 스펠만과 각본가 달란 무손이 공동으로 각본을 작성하고 있다는 사실이 보도되었습니다. 이후 많은 사람들은 안소니 마키가 MCU에서 크리스 에반스의 뒤를 이어 새로운 캡틴 아메리카로 활약할 것이라 예상했습니다. 이런 예상은 적중했고 2021년 8월 안소니 마키는 자신의 첫 MCU 솔로 영화 <캡틴 아메리카 4>에 출연하기 위해 마블 스튜디오의 계약서에 서명했음을 알렸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비공개로 알려지지 않았으며 세바스찬 스탠이 다시 안소니 마키와 연기 호흡을 맞출지 여부도 불투명하다고 합니다. 현재로서는 <캡틴 아메리카 4>에 출연 계약을 맺은 배우는 주인공인 안소니 마키가 유일합니다.


줄리어스 오나가 캡틴 아메리카 4 감독으로 확정되었다는 소식은 불안감이 있기도 합니다. 그것은 단편 영화감독에서 첫 장편 상업 영화인 더 걸 이즈 인 트러블과 클로버필드 패러독스 2편의 영화가 모두 좋지 않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루스를 통해 비평가들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았기 때문에 어느 정도 희망을 가져볼 만한 것 같습니다.

작가의 이전글 조니 뎁 프랑스 영화 라 파보리트로 연기 복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