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Jul 27. 2022

어벤져스 5 감독 샹치 연출한 데스틴 크리튼 감독 확정

어벤져스5 감독 확정

2022년 샌디에이고 코믹콘을 통해 케빈 파이기는 마블 페이즈 6에 두 편의 어벤져스 영화가 개봉함을 알렸습니다. 아직 마블 페이즈 6에 포함되는 영화와 드라마가 발표되지 않은 가운데 판타스틱 4, 어벤져스5 - 어벤져스 더 캉 다이너스티, 어벤져스6 - 어벤져스 시크릿 워즈가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렸습니다. 그리고 새로운 보도를 통해 어벤져스 5편은 샹치를 연출한 데스틴 크리튼 감독이 연출하는 것으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할리우드 리포터의 보도에 따르면 어벤져스 5 영화인 어벤져스: 더 캉 다이너스티를 다니엘 크리튼 감독이 연출하는 것으로 마블 스튜디오에서 확정되었다고 합니다. 다니엘 크리튼은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되는 MCU 미니시리즈 원더맨을 개발 중으로 멀티버스 사가의 중심이 되었습니다.


어벤져스5 - 어벤져스 더 캉 다이너스티 감독은 데스틴 크리튼으로 확정되었지만, 아직 각본가는 미정입니다. 데드라인의 보도에 따르면 마블 스튜디오는 각본가를 찾기 위한 회의가 연일 진행 중으로 2025년 5월 2일 개봉일을 확정한 가운데 빠르게 사전 제작이 진행되고 있는 중입니다. 어벤져스5는 어벤져스 6 영화인 시크릿 워즈를 설정하면서 마블 페이즈 6를 끝내는 전 단계에 있는 영화입니다. 아직 어벤져스 시크릿 워즈 감독이 누가 될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케빈 파이기에 따르면 조나단 메이저스가 연기하게 되는 정복자 캉은 여러 버전이 등장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원작 코믹북에서 정복자 캉은 마블 코믹스의 악당으로 본명은 너새니얼 리처즈로 31세기 지구-631 출생입니다. 닥터 둠의 유산을 발견하면서 시간 여행 능력을 사용할 수 있게 되면서 미래의 기술력을 바탕으로 다양한 능력과 자신의 휘하에 많은 병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코믹스에서는 어벤저스의 숙적으로 등장합니다.


31세기 미래에서 특별한 재료를 통해 제작된 정복자 캉의 슈트인 배틀 아머는 5톤의 무게를 들 수 있도록 만들어 에너지 방어막과 엄청난 위력의 에너지 블래스트로 상대방을 공격하기도 합니다. 배트 아머는 극한의 환경에서 생존을 가능케 하면서 지구를 벗어나 우주에서도 활동이 가능하게 해줍니다.


미래의 최첨단 병기를 순식간에 소환하여 사용하면서 본인 스스로 뛰어난 무술 실력도 갖고 있으며, 초능력자의 능력을 약화시키는 울트라 다이오드를 사용합니다. 또한 여러 시간대의 전사들을 데려와 이용하기도 하는 마블 코믹스의 강력한 악당입니다.


마클 코믹스에서 정복자 캉이 제일 무서운 점은 아무리 죽인다고 해도 시간 여행을 이용해 또 다른 미래와 차원을 통해 계속 올 수 있는 악당으로 어벤져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인휴먼의 숙적이기도 합니다.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