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드라마
아마존에서 공개된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리즈는 이제 시즌1이 끝났습니다. 마지막 화는 극적인 반전을 통해 모든 사람이 궁금해하고 있던 사우론의 정체를 밝히면서 시즌2를 기대케 만들었습니다. 아직 어떤 이야기를 들려주게 될지 알 수 없지만, 누메노르를 멸망으로 이끈 파라존이 시즌2 메인 악당의 역할을 하게 될 것이란 루머도 있습니다. 또한 할브란드에서 자신의 진정한 정체를 드러낸 사우론 역을 연기한 배우 찰리 비커스는 촬영이 시작되었을 때만 해도 사우론 인지 몰랐음을 인터뷰를 통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그만큼 배우들에게도 철저하게 정보를 공개하고 있지 않기에 스토리 흐름은 예측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즌1은 뉴질랜드에서 촬영이 되었지만, 시즌2는 장소를 옮겨 영국에서 제작 중입니다. 이것은 가운데 땅의 이야기보다는 다른 지역을 중심으로 이야기가 진행될 것임을 예측할 수 있기도 합니다. 누메노르와 함께 새로운 지역으로 예상되는 곳은 이방인을 사우론으로 알았던 자들로 그들이 말하는 룬의 땅에서 보다 많은 이야기가 진행될 가능성도 있습니다.
시즌2는 공개되기까지 앞으로 몇 년이 걸릴 수 있음을 제작자 패트릭 맥케이가 인터뷰를 통해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시즌1은 누구도 예상치 못했던 코로나 사태로 인해 중단되기도 했지만, 우리가 본 작품은 확실히 돈을 많이 쓴 티가 팍팍 났습니다. 그렇기에 시즌1 만큼의 퀄리티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시각 효과를 보다 정교하게 사실처럼 만드는 데 있어 시간이 꽤 걸릴 것이라 예상할 수 있습니다. 시즌1 제작비는 4억 6,200만 달러(6,619억 5,360만 원)로 지금까지 만들어진 가장 비싼 TV 시리즈였습니다.
시즌2 역시 제 2시대 이야기가 계속됩니다. 또한 3개의 반지가 만들어졌지만, 난쟁이들을 위한 일곱 개의 반지, 인간들을 위한 9개의 반지와 관련된 에피소드 역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총 몇 개의 반지가 만들어질지 알 수 없지만, 사우론이 절대 반지를 만드는 것이 어떤 시즌에 포함될지 여부는 아직 알 수 없습니다.
시즌2에는 2부작으로 구성된 대규모 전투 시퀀스가 포함된다고 합니다. 이것은 모르도르에 있는 오크들을 지배하는 것으로 예상되는 사우론과 관련이 있는 내용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반지의 제왕 힘의 반지 시즌2 공개 예정 연도는 현재 2024년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앞으로도 많은 시간을 기다려야 할 것 같습니다. 또한 시즌2부터는 보다 원작에 가까운 이야기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