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 3 울버린 복귀 휴 잭맨 아이디어 였다.

by 청우
1.jpg

북미 기준 2024년 11월 8일 개봉 예정인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 MCU 영화 데드풀 3 휴 잭맨이 엑스맨 울버린으로 출연한다는 사실이 공개되면서 큰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좋아하는 두 배우를 한 스크린에서 본다는 것 외에도 상징적인 슈퍼히어로 데드풀과 울버린이 함께 등장하는 영화는 어떤 모습일지 생각만 해도 입가에 미소가 번집니다. 최근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 3에서 울버린으로 복귀하는 것이 원래 휴 잭맨의 아이디어였다고 밝혔습니다.


2.jpg

데드풀 1편은 팀 밀러, 2편은 데이빗 레이치, 데드풀 3는 프리가이, 애덤 프로젝트를 통해 라이언 레이놀즈와 호흡을 맞춘 숀 레비 감독이 연출하는 것으로 확정되었습니다. 몰리뉴 자매가 작성한 데드풀 3 초안을 이어받아 1, 2편 각본을 작성했던 렛 리즈와 폴 워닉이 합류해 몰리뉴 자매의 초안에 살을 붙이면서 완성도 있는 각본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이전까지 출연이 확정된 배우는 앨 역을 연기한 배우 레슬리 어검스였습니다. 그러나 라이언 레이놀즈가 엑스맨 울버린 휴 잭맨이 이 영화에 합류함을 공식적으로 밝히면서 출연이 확정된 배우는 2명입니다.


3-1.jpg
3-2.jpg

라이언 레이놀즈는 자신의 공식 트위터를 통해 영상을 공개하면서 MCU 세계관에서 진행되는 데드풀3 영화를 만들기 위해 몸만들기 운동은 물론 자신이 얼마나 열심히 노력하고 있는지를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엑스맨 울버린 휴 잭맨이 합류한다는 사실을 영상 끝에 발표하면서 많은 팬들이 환호성을 지르게 만들었습니다.


4-1.jpg
4-2.jpg

콜라이더와 인터뷰를 통해 라이언 레이놀즈는 데드풀 3에서 엑스맨 울버린으로 MCU에 합류하는 것이 휴 잭맨의 아이디어였다고 공개했습니다. 케빈 파이기와 처음 만났을 때 디즈니가 폭스를 인수한 직후로 당시에는 데드풀과 울버린이 한 스크린에서 활약하는 내용을 보여주는 것이 불가능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항상 자신은 휴 잭맨이 항상 울버린으로 복귀하기를 간절히 원하고 있었다고 합니다. 그러나 휴 잭맨이 먼저 전화를 해서 울버린으로 MCU 복귀에 관심이 있었다고 말했고, 라이언 레이놀즈는 바로 이 사실을 케빈 파이기에게 말해 휴 잭맨의 아이디어를 성사시켰다고 말했습니다.


5.jpg

아직 데드풀 3 영화는 어떤 내용이 될지 알 수 없지만, AP 엔터테인먼트와 인터뷰를 통해 간략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사회자의 질문에 "뭐라고요? 선택의 여지가 없다. 그는 분명 더 성난 모습이고. 신랄하고, 심술궂은 엑스맨 울버린이고, 라이언 레이놀즈의 데드풀을 언제 어디서나 자유롭게 공격할 것입니다."라고 밝혔습니다.

keyword
작가의 이전글아바타 2 실패시 아바타3로 끝낸다는 제임스 카메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