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자린 그로구
3월 1일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스타워즈 시리즈 더 만달로리안 시즌3가 공개됩니다. 그러나 언제나 그렇듯이 국내에서는 언제제 공개될지 알 수 없습니다. 북미와 같은 날짜에 공개된다면 그것은 바로 기적입니다.
시즌3는 어떤 내용으로 전개될지 아직 알 수 없지만, 한 가지 분명한 것은 딘 자린(페드로 파스칼)과 그로구의 아버지와 아들 케미는 여전히 계속될 것이라는 것입니다. 딘 자린과 그로구의 멋지고 행복한 가슴을 녹이는 순간을 간략하게 정리했습니다.
제국으로부터 구출
딘 자린은 그로구를 찾아 제국 잔당에게 데려오는 임무를 맡았습니다. 그러나 자신들의 목적을 위해 아이를 이용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마음을 바꿨습니다. 그로구를 다시 데려오는 순간은 둘 사이의 친밀한 관계의 시작이자 상호 연민과 사랑의 시작이었습니다.
개구리
아이들이 간식에 지나친 식탐이 있으면 부모의 행동이 달라지는 것처럼 개구리를 폭식하는 것에 꾸짖고 그만하라고 합니다. 마치 부모로서 아빠와 같은 모습이었습니다.
장난감
딘자린과 그로구 사이 달콤한 순간은 우주선에 부착된 작은 공에 대한 그로구의 집착이었고, 딘은 그로구가 갖고 놀 수 있도록 공을 주는 모습입니다. 둘의 관계가 깊어지는 모습으로 귀여움에 굴복하는 육아 현실을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마지막 소원
더 만달로리안 시즌1 8화는 부상을 입은 딘이 카라에게 그로구를 꼭 지켜달라고 부탁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IG-11 도움 덕분에 위기를 모면하지만, 죽음의 고비를 겪으면서도 그로구를 생각하고 있었고, 그로구 역시 숨겨진 능력을 발휘합니다. 깊은 유대감을 보여주면서 마치 아버지와 아들처럼 보였습니다.
제다이
단순히 아이를 돌보는 것 이상으로 그로구를 깊이 생각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바로 제다이를 찾아 은하계를 횡단하는 것으로 알려진 것이 없는 상황을 고려하면 엄청난 임무지만, 끝까지 포기하지 않습니다. 진정한 부모처럼 아이에게 최선을 다하는 사랑을 보여줍니다.
이름과 헬멧
그로구는 이름이 밝혀질 때까지 베이비 요다로 불렸습니다. 그러나 이름이 밝혀진 순간 딘 자린의 모습은 아이가 아닌 진짜 이름을 부를 수 있게 되면서 황홀해 하는 모습이 인상적입니다. 그리고 절대 헬멧을 벗어 그로구에게 얼굴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둘 사이의 신뢰가 높다는 것을 보여주는 것으로 만다로리안 규칙을 어기는 것을 아버지가 아들에게만 할 수 있는 행동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