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헬보이 역할 잭 캐시
우리가 기억하고 있는 판타지 영화 추천 헬보이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연출한 영화다. 그리고 2019년 닐 마샬 감독이 연출한 리부트 영화는 차마 입에 담기조차 힘들 정도로 처참한 수준이었다. R 등급 공포 영화로 잔임함으로만 따진다면 충분히 만족할 만한 영화다. 그러나 그 외에는 내세울 것이 전혀 없었다. 그렇게 우리의 기억에서 잊혀 가고 있을 때 다시 헬보이 리부트 영화가 제작을 앞두고 있다. 그리고 새로운 리부트 영화에서 헬보이 역은 데드풀 2에서 블랙 톰 캐시디 역을 연기한 잭 케시로 확정되었다고 한다.
R 등급으로 제작되는 헬보이 리부트 영화는 원작자인 마크 미뇰라가 각본을 직접 작성했다. 원작 코믹북에서 가장 인기를 얻었던 이야기를 종합해 영화 각본으로 작성한 만큼 원작 이야기에 어느 정도 충실하게 진행되는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감독은 아드레날린, 게이머, 고스트 라이더 복수의 화신 등의 작품을 연출한 브라이언 타일러다. 두 번째 리부트 영화 제목은 헬보이: 더 크룩트 맨(Hellboy: The Crooked Man)으로 확정되었다.
2019년 대 실패작 헬보이 리부트 영화가 개봉한지 아직 몇 년 되지 않았다. 그렇기에 많은 팬들은 그 영화가 얼마나 심각하게 실패했는지를 고려할 때 다시 시작하기에는 너무 이른 것이 아닌가 하는 의견이 있다. 또한 다른 팬들은 우리가 보고 싶은 유일한 헬보이 영화는 기예르모 델 토로 감독이 연출하고 론 펄먼이 주인공이라고 말하기도 한다. 그러나 이번 영화는 원작 코믹북 작가가 직접 영화 각본을 작성한 영화로 다시금 기대를 받고 있다. 브라이언 타일러 감독 역시 이전 영화에서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장면을 스크린에서 구현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밝히기도 했다.
잭 캐시가 새로운 헬보이로 캐스팅이 확정된 가운데 계속해서 영화에 출연한 배우들이 합류 중이다. 이번 영화는 밀레니엄 미디어에서 제작하는 영화로 2019년 리부트 영화가 실패하고 TV 시리즈로 제작하기로 결정하기도 했다. 그러나 방향을 바꿔 다시 영화 시리즈로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헬보이: 더 크룩트 맨 공개된 시놉시스는 다음과 같다. 헬보이와 신입 BPRD 요원이 1950년대 애팔래치아 외곽 지역에서 좌초된다. 이곳에서 그들은 헬보이 과거와 관련이 있는 악마가 이끄는 마녀들에게 장악된 작은 마을을 발견하게 된다. 올해 3월 촬영을 시작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지만, 계획이 변경되면서 올해 말 촬영으로 일정이 변경되었다. 아직 개봉 일정 등에 대해서는 공개되지 않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