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Nov 13. 2019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촬영전 확인된 소식 4가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제임스 건 감독이 연출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영화는 개봉일과 정확한 촬영 일이 아직 결정되지 않았습니다. DC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가 현재 촬영이 진행 중으로, 촬영이 끝나는 2020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영화 촬영이 시작되지 않을까 예상하고 있는 중입니다. 촬영이 언제 시작될지 알 수 없지만, 그동안 해외 매체의 보도와 제임스 건 감독의 인터뷰와 소셜미디어를 통해 확인된 사실을 간략하게 요약해 봤습니다.


1. 각본과 연출은 모두 제임스 건 감독이 맡는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각본은 디즈니로부터 해고당하기 전 완성했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이전에 완성된 각본을 그대로 사용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 촬영이 끝나면, 바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각본 수정 작업을 진행하고, 각본이 완성되면 촬영을 시작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여러 해와 매체에서 예상하고 있는 촬영일인 2020년 보다 더 늦게 촬영이 시작될 수 있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다고 합니다.


2. 토르: 러브 앤 썬더 이후의 이야기가 된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의 결말은 토르가 가오갤 멤버로서 합류하는 것이 아닌가 하는 추측을 하게 만들었습니다. 하지만 마블 페이즈 4 영화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영화는 포함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이미 DC에서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각본 작업을 하고 있는 상황으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영화는 마블 페이즈 5 영화가 될 것이라 예측하고 있습니다.


또한 제임스 건 감독에 따르면 토르: 러브 앤 썬더 영화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이전 시간대에 일어나는 영화로 설정되었다는 것을 밝혔을 뿐입니다. 토르가 가오갤 3 영화에 등장할지 여부는 아직 정해지지 않았습니다.


3. 로켓 이야기를 마무리 짓는다.

제임스 건 감독에 따르면, 디즈니로부터 해고되었을 때 가장 슬펐던 것 중 하나가 로켓 캐릭터의 이야기를 끝내지 못하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나는 로켓과 공감하고 그에 대해 동정심을 느끼지만, 아직 그의 이야기가 완성되지 않은 것 같다, 첫 번째 영화에서 로켓 이야기를 시작했고, 두 번째 영화를 통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엔드게임을 으면서 3편에서 그의 이야기를 끝내기로 되어 있었다."


로켓의 이야기를 끝내지 못하는 것은 나에게 있어 큰 손실이었지만, 내가 다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영화를 연출하니 로켓의 이야기를 완성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4. 루머: 2020년 촬영을 시작한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영화는 스파이더맨 파 프롬 홈 영화에 이어 마블 페이즈 4 첫 영화로 계획되어 있었습니다. 그러나 제임스 건 감독의 해고와 복귀로 인해 계획이 완전히 변경되었고, DC 더 수어사이드 스쿼드 영화 촬영이 끝나는 2020년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3 영화를 촬영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작가의 이전글 스티븐 스필버그 감독의 실현되지 못한 영화 7가지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