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청우 Apr 03. 2023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북미 시사회 반응

재미있거나 짜증나거나!

게임원작 애니메이션영화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북미 기준 2023년 4월 7일, 우리나라는 4월 26일 개봉을 확정했다. 북미 개봉을 앞두고 시사회가 열렸고 초기 반응이 공개되었다. 원작 게임 향수를 보여주는 이스터 에그를 칭찬하지만, 일부는 재미없는 줄거리를 비판하고 있다. 대부분 시사회는 좋은 평가들로 넘쳐나지만 회의적인 반응의 평가는 호불호가 심한 영화가 될 수 있음을 말하고 있다.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목소리 연기 배우. 크리스 프랫 - 마리오 목소리 역, 안야 테일러 조이 - 피치 공주 목소리 역, 찰리 데이 - 루이지 목소리 역, 잭 블랙 - 쿠파 목소리 역, 키건 마이클 키 - 키노피오 목소리 역, 세스 로건 - 동키콩 목소리 역, 프레드 아미센 - 크랭키콩 목소리 역, 케빈 마이클 리처드슨 - 마귀 목소리 역, 세바스천 매니스캘코 - 가봉 목소리 역  


Atom - 평론가

유쾌하고 마법과 같은 기쁨을 주는 영화다. 닌텐도의 배관공 듀오와 함게 하는 매력적인 모험으로 이것은 단순한 게임 원작 영화가 아니다. 최고의 가족 영화 중 하나로 다음 이야기를 설정하는 적절한 결말로 끝난다.


Rendy Jones - 평론가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아이들과 게임 팬들을 즐겁게 해줄 에너지 넘치는 액션으로 생생하게 살아났다. 사랑스러운 이스터 에그와 카메오로 가득하다. 잭 블랙 쿠파는 MVP다.


deo

좋지 않다. 이 영화는 완벽하다고 말한다. 2014년 레고 무비 이후 애니메이션 영화에서 이런 느낌을 받은 적이 없다. 멋진 애니메이션과 완벽한 음악 이 영화는 엄청나다. 시네마틱 유니버스가 필요하다.


University Film Review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실망시키지 않았다.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영화화 함께하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다. 잭 블랙의 쿠파는 완벽한 캐스팅이었고 내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였다. 오랜만에 본 최고의 애니메이션 영화 중 하나다. 이 영화는 카메오를 많이 포함하고 있다. 


Erik Davis - Fandango

와우! 슈퍼마리오 브라더스 영화는 모든 마리오 시대에 보내는 궁극의 러브 레터다. 유머를 좋아했고 잭 블랙의 쿠파를 좋아했다. 영화를 보는 것이 마치 게임을 플레이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았다. 그냥 즐겁다.


Germain Lussier - Gizmodo

몇몇 장면들이 게임을 반영하면서 재미를 주고 있지만, 대부분 그것은 나쁜 농담과 더 나쁜 노래 선택으로 가득 찬 지나치게 바보 같고 노골적인 줄거리다. 나는 이 영화를 좋아하고 싶었지만, 좋아할 수 없었다. 보기에는 나쁘지 않았지만 재미도 없고 지루하고 짜증이 났다.


nt people - 평론가

이스터 에그로 가득찬 재미있는 놀이 기구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멋진 물건들이 많이 있지만, 서사가 부족하고 뻔한 이야기다. 또한 마리오와 루이지가 함께 하는 시간은 충분하지 않다. 원작 게임 팬들이라면 좋은 시간을 보낼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던전앤드래곤 도적들의 명예 리뷰. 생각없이 즐겨라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