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CU 마블 드라마 로키 시즌2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10월 6일 금요일 공개되는 것으로 알려져 있었다. 그러나 보다 빠르게 공개를 확정하면서 북미 기준 태평양 표준시 10월 5일 오후 6시 공개를 확정했다. 다만 국내에서는 언제 공개될지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디즈니 플러스를 통해 공개되는 대부분의 MCU TV 시리즈가 한 시즌으로 끝내는 반면 로키는 올해 두 번째 시즌을 공개한다. 왓 이프 시즌 2는 올해 12월 공개로 예정되어 있는 가운데 멀티버스 사가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정복자 캉과 관련된 중요한 스토리텔링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블 스튜디오에서 공개한 새로운 로키 시즌2 홍보 영상은 미스 미닛이 가입자들에게 이전에 발표된 10월 6일 첫 방송 날짜가 10월 5일로 변경되었으니 확인해 보라고 말하는 장면이 나온다. 그리고 첫 번째 에피소드는 PST(태평양 표준시) 오후 6시 공개된다고 밝힌다. 시차 계산을 하면 국내에서는 10월 6일 금요일 오전 10시에 공개되는 것이다. 그러나 국내 디즈니 플러스에서 언제 공개될지 여부에 대해서는 아직 확정되지 않았다. 물론 국내에서는 오후에 공개되지만, 북미에서는 MCU 쇼가 저녁 시간대 공개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기대를 모았던 시크릿 인베이전이 가입자들에게 부정적인 평가를 받은 이후 디즈니 플러스는 많은 사람들이 기대하고 있는 로키 시즌 2를 통해 분위기를 전환하려 한다. 북미에서는 그동안 MCU 쇼가 오전 12시에 공개되면서 서머 타임 때는 국내 오후 4시, 서머 타임이 끝나면 오후 5시에 공개되었다. 그러나 북미에서 저녁 시간에 공개되는 것은 보다 많은 가입자들을 바로 볼 수 있는 시간으로 큰 변화라 할 수 있다. 문제는 국내에서 시차대로 공개하느냐 안 하느냐의 차이다.
조나단 메이저스가 연기하는 새로운 정복자 캉 변종 빅터 타임리는 큰 존재감을 갖게 된다고 한다. 이것은 로키와 모비우스가 캉 변종을 추적하는 1900년대로 오면서 스토리가 연결될 것임이 이미 공개되었다. 빅터 타임리가 메인 빌런이 될지 또 다른 위협이 있을지에 대해서는 아직 공개되지 않았다.
로키 시즌 2는 시즌 1이 끝난 지점에서 바로 이어서 시작되는 이야기로 MCU 메인 타임 라인과는 동떨어져 있기에 과연 결말이 MCU에 어떤 영향을 미치게 될 것인지 궁금해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