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유연완
유연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박몬순
우리 집 고양이 이야기를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
artistgon
개그여제를 꿈꾸며 KBS 공채 20기 코미디언이 된 13년 후, 미국서 1년 살기 버킷리스트를 위해 '시카고-하와이-뉴욕-'을 거쳐 현재 짝을 찾아 샌프란시스코 거주 중입니다.
팔로우
YUMIN
여러해살이를 지향하는 하루살이 프리랜서입니다. 일상을 여행처럼 보내고 싶어 속초 낯설게 보기 중입니다. 2묘가정 집사이기도 합니다.
팔로우
독한PD
16년 째 영상 제작일로 밥 먹고 살고 있습니다. 방송 다큐멘터리, 유튜브 콘텐츠, 홍보 영상 등 다양한 영상을 제작합니다. 그리고 영상 강의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허윤숙
모든 통증이 쓸모 있기 바라서.
팔로우
자왈
떠도는 몸
팔로우
김민
듬성듬성한 짧은 수필과 짧은 소설이 실리는, 오일마다 (3,8일 들어가는 날짜마다)연재되는 <오일장> 연재중.
팔로우
언유주얼
우리들의 이야기를 끌어안는 매거진, 언유주얼입니다.
팔로우
현요아
에고 없는 요아
팔로우
springnote
인스타그램 @springnote_____
팔로우
안부 Anbu
Anbu(安否) 당신에게 인사합니다. 일러스트레이터 안부입니다. ✉ sayhelloanbu@gmail.com
팔로우
산책가는 길
동물병원에서 일어나는 소소하지만 별난 일상들. 그리고 그들을 통해 되돌아보는 우리의 부끄러운 민낯과 긍정적인 변화를 함께 느껴보고 싶습니다.
팔로우
녀미
많은 것들을 만들고, 키워내고, 요리하며 집을 온기로 채우는 프로 집순이
팔로우
그림책 만드는 위모씨
그림책을 읽고 만들 때 행복한 사람. “혼자”에 익숙하지만 “우리”에 관심이 많습니다. 십년 넘게 다양한 책을 만들어 왔으며, 현재는 그림책을 가장 애정하며 만들고 있습니다.
팔로우
오그러네
‘오그러네’ 장규열입니다. 미국과 한국, 절반씩 살았습니다. 유럽과 동남아시아도 두루 다녔습니다. 사람과 문화, 역사와 스토리에 늘 안테나를 세웁니다. 여행, 틈만 나면 떠납니다.
팔로우
이용한
고양이작가. <이 아이는 자라서 이렇게 됩니다>, <안녕 고양이는 고마웠어요> http://blog.naver.com/binkond
팔로우
요술램프 예미
작가 조우관. "상처의 흔적들을 유배시키기 위해, 무용이 유용이 될 때까지 쓰고 또 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