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2
명
닫기
팔로잉
12
명
탁송지
낮에는 역경루의 필부이자 오침만을 취하는 손찬이형이나, 밤만 되면 탁송지의 영혼이 그의 몸을 잠식하여 자꾸 역사를 논하려 하는데.. 유튜버 손찬이형입니다.
팔로우
버터나이프
완벽주의자와 평균주의자 그 사이를 오가다 벌써 지쳐버린 30대. 이젠 사회의 평균이 아닌 나만의 기준을 찾으려 합니다.
팔로우
하루한끼
성장을 멈추고 싶지 않은 40대 맘시생 하루한끼입니다.
팔로우
미스타쿠
귀여운 동물과 위트 있는 캐릭터들이 주는 소소한 일상의 즐거움을 그림으로 표현하는 일러스트레이터 미스타쿠(mistakoo)입니다.
팔로우
강승원
가까이서 바라보면 비극
팔로우
산책자
남은 이야기들
팔로우
dearmycanada
캐나다, 밴쿠버에 살고 있습니다. [나의 캐나다에게,]와 [조금은 헤매도 괜찮아] 두 작품을 썼습니다.
팔로우
Roy
사람을 쓰는 일, 함께 일하는 일에 대해 현장에서 배운 생각들을 정리해 나가고 있습니다. Bar Pomme 오너 바텐더. 하이트 진로 브랜드 앰버서더 호서 대학교 식음료 학과 교수
팔로우
Jeremy
NGO 활동가로 국내외 소외된 이웃을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효과적인 업무를 위해 생산성앱을 업무 환경에 어떻게 적용하고 활용할지 연구하고 고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에피종결자
<'나는 독일에서 일한다', '독일을 즐기는 건배사' 저자. 해외에서 계속 밥벌이 하다 국내로 돌아와 내 나이가 이제 적지 않다는 것을 실감하고 정신차리는 중!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