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4
명
닫기
팔로잉
14
명
최혁재
미세먼지가 싫어서 한국을 떠났습니다. 월세살이가 싫어서 텍사스까지 왔습니다. 하나만 파기 싫어서 석사 두 개를 한 번에 땄습니다. 싫은 건 많고 좋은 건 별로 없습니다.
팔로우
이제야
글이 닿는 순간 선물 같은 일상이 펼쳐진다
팔로우
자야
싱글맘이면서 작가의 꿈을 놓지 못하고 사는 사람입니다. 과한 욕심 때문인지 늘 삶이 버겁습니다. 그래도 끝까지 가보렵니다.
팔로우
해원
“술 대신 글” 술맛만 좋은 줄 알다가 이제야 알게 된 글맛, 캬! 글맛 참 좋다!!
팔로우
휘연
마흔이 된 이후 삶의 의미를 알아가고 있어요. 부모님의 삶과 부모가 된 나의 삶을 기록하고 사유합니다.
팔로우
실러캔스
시애틀에 거주하는 꿈많은 외국인 노동자. 해외 생활 에세이와 직장 생활에 관한 이야기.
팔로우
마리
삶과 죽음의 경계인 병원. 갑자기 위암 4기 암환자가 된 남편을 간병 하며, 이 곳에서 만난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삶의 가치와 인생에서 소중한 점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그날
오늘을 잊지 않기 위해 씁니다.
팔로우
마마뮤
한때 호주에서 오페라 코치, 한때 국내 대기업 마케터, 현재는 엄마로서 인생 3모작 중입니다. 다양한 경험만큼 다채로운 스토리와 문화 콘텐츠를 글로 담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꿈꾸는 유목민
<독서의 기록>,<여행의 기록> 저자, 제주살아요. 도서인플루언서, 책쓰기를 통해 나를 존경하고, 책쓰기를 통해 다른사람의 성장을 도와요. 22년차 대기업 직장 퇴사, 뉴질랜드일년
팔로우
스페인 한량 스티브
슬로박 생활 6년 후 스페인 13년차 거주 중. 일상을 여행하는 세 자녀 아빠. 커피 한잔의 부담 없는 대화를 좋아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팔로우
세가오니
게임 콘텐츠와 인간에 대하여 관심이 많습니다. 게임을 사고 즐기는 것을 쭉 좋아했습니다. 어쩌다보니 도쿄 생활 두번, 총 5년 거주 후 현재는 서울 북쪽 산 속에 삽니다.
팔로우
TUGU
클라우드 컴퓨팅 및 AIML 전문가이자 투자자 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