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다정 씨 Dec 04. 2023

반짝이던 시간

힘들고 어려운 내 마음을 만나는 순간


문득,

내가 반짝이던 시간은 언제일까? 하는 생각이 들었다.

이미 어떤 성과를 내서 그 시간을 지나왔을 수도 있고,

소망하는 것이 이루어지는 어떤 순간일 수도 있지만

그 무엇보다

마음이 아려올 때 잠시 그 마음에 머물러

나를 온전히 만나는 순간이 가장 반짝이는 시간이 아닐까 싶다.

순간 마음은 아쉽고, 아프고, 속상했지만

그 순간을 그렇게 알아차리고 잘 흘려보내니 가벼워진 나를 만나게 되고

나를 만나고, 잘 머무르니 앞으로 가야 할 길이 명료하게 보인다.

내가 반짝이는 시간이다!

이제 그 방향으로 한 걸음, 또 한 걸음 내딛기만 하면 된다.

그 걸음들이 모여 빛나는 삶이 되어 줄 것이다.

나를 만나는 반짝이는 시간들이 모여 나를 빛나게 만들어 줄 것이다.

작가의 이전글 한 잔의 여유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