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Jun 03. 2024

고양이 발바닥

고양이가 내 베개 옆에서 잠을 자다가 팔다리를 뻗으며 뒷발을 내 얼굴로 쭉 밀어낸다. 내 볼따구는 따끈따끈한 고양이 뒷발바닥에 짓눌려버렸다. ㅎㅎㅎㅎㅎㅎㅎㅎ

기분이 이상한데 고양이 뒷발바닥에 밟힌 느낌이 너무 좋당 ㅎㅎㅎㅎㅎ 건방진 고양이가 주인의 얼굴을 짓밟고 있는데 왜 나는 은혜를 받은 기분이지? 너무 고마워~~~ ㅎㅎㅎㅎㅎㅎ

작가의 이전글 사무엘상 3장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