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Jun 20. 2024

요구

하나님, 하나님께서는 제 행동을 모두 다 아시죠

제가 제 이웃이든 모르는 사람이든 도움이 필요한 사람을 외면하지 않았잖아요

제 목숨과 생계가 경각에 달린 상황에서도 저보다 남을 우선했던 것 하나님 다 아시죠

그들이 제게 은혜를 갚은 적도 없고, 오히려 제게 악으로 갚은 일도 있었던 것을 다 아시죠

하나님, 제가 이제 도움이 필요하니

하나님께서 하나님의 사람을 통해 저를 도와주세요

힘들고 막다른 곳에 몰린 저를 도와주세요

그래서 하나님이 저를 책임지고 계시다는 사실을

또 한번 제게 알려주세요

제가 사람에게 도움을 구하지 않는다는 걸 아시죠

하나님이 제 아버지, 제 남편이시잖아요

저를 도우실 분이 하나님이시니 이것은 저의 정당한 요구입니다


[시121:1-2]

1 내가 산을 향하여 눈을 들리라 나의 도움이 어디서 올까

2 나의 도움은 천지를 지으신 여호와에게서로다

작가의 이전글 과제완료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