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반짝반짝 Jul 08. 2024

행복해 ^^

경제적 곤란에 파산 위기가 와서 빨리 해결해 주실 것을 기도했는데 오늘 완벽히 해결되었다 ^^

구직도 안 했는데 갑자기 너무 영광스럽게도 스카웃을 받게 되었다 ^^

이렇게 너무 자랑을 해도 되나? ㅎㅎㅎㅎㅎㅎ

하나님이 나와 함께하셔서 난 너무 행복해 ㅎㅎㅎ



예수로 나의 구주 삼고 성령과 피로써 거듭나니

이 세상에서 내 영혼이 하늘의 영광 누리도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온전히 주께 맡긴 내 영 사랑의 음성을 듣는 중에

천사들 왕래하는 것과 하늘의 영광 보리로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주안에 기쁨 누리므로 마음의 풍랑이 잠잠하니

세상과 나는 간 곳 없고 구속한 주만 보이도다

이것이 나의 간증이요 이것이 나의 찬송일세

나 사는 동안 끊임없이 구주를 찬송하리로다

작가의 이전글 슬픔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