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51
명
닫기
팔로워
51
명
딥닷컴
가끔은 깊이 빠져들기도(Deep), 가끔은 가볍게 담아보기도 (Dip). 어떤 것이든 인사이트라고 믿는 제가, 누군가에게 작은 영감이 되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bleu
bleu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수여니
수여니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윤희
윤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다연
김다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소보로
..
팔로우
경애
책 좋아하고 여행 좋아하고 많은 것을 느끼며 살고 싶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제 글에는 여행이야기, 나의 삶의 이야기가 들어 있습니다.
팔로우
BAK
생각을 펜으로 극적극적...
팔로우
순간기록자
순간 순간 떠오르는 것들을 기록합니다. 프로 뚜벅이로 도시 곳곳을 돌아다니는 것을 좋아해요.
팔로우
박준택
박준택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반 anti or half 사고실험가
캐나다 정부로부터 약 8개월 간의 실업급여자의 생활을 마치고 새로운 밥벌이를 시작했습니다. 또다시 새로운 삶을 준비하면서 그간 포기하지 않고 기회만 엿보던 글쓰기를 시작했습니다.
팔로우
지구별 여행자
찰나의 시간동안 삶을 삽니다.
팔로우
밍기뉴
브런치 작가 밍기뉴입니다. 소설을 연재합니다. <나의 여름에게> : 우리는 누구나 뜨거운 여름을 보내고 있다.
팔로우
Jeong O
“왜?” 하고 자주 묻습니다
팔로우
신세민
누구나 안다고 하는 사회복지에 대한 현장 이야기를 나누고자 합니다. 특히 공공복지행정에서 복지를 화두로 고민하고 애쓴 것들을 담아내고자 합니다.
팔로우
가을언니
현재 캐나다에 삽니다 동물과 자연과 겨울엔 따뜻한 화목난로를 사랑합니다가을이는 예전12년간 같이 살았던 강아지 이름이고 길거리서 겁에 질려 앞으로 내달리던 유기견, 나의 강아지.
팔로우
배주
8년차 간호사입니다. 병원에서 지칠대로 지쳐버려 무급이든 뭐든 휴직을 해야만 했던 무계획 직장인의 1년의 기록입니다.
팔로우
wander
망해라 지구
팔로우
한사랑
간호사가 되었고 암환자가 되었고 이제 엄마가 되었습니다. 그리고 다시 새로운 경력을 위해 한 걸음씩 다시 나아가고 있습니다. 기록하며 사랑하며 행복하게.
팔로우
Seoyeon
한 곳으로 흐르기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