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27
명
닫기
팔로워
227
명
은수
휘둘리지 않는 어린이, 청소년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LA돌쇠
김진성Jason Kim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오랜세월 화사 생활과 다양한 사회 활동으로 그동안 경험했던 것들을 여러분들과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몽돌이
나의 고통에만 침잠해 있던 과거에서 벗어나 타인의 고통에도 귀 기울이는 그런 삶을 살고 싶습니다.
팔로우
사마리아인
16년차 상품 기획자이자 출간작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제가 하는 일에서, 그리고 삶에서 배운 작은 것들이 누군가의 삶과 일에 긍정적 에너지로 반영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팔로우
이음언니
내면아이의 나와 화해하고는 많은 것들과 통해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최재철
(전) SK(주)C&C R&D AI개발부서 파트장, BC카드, 하나카드, 롯데카드를 거쳐 20여년차 IT개발자입니다. 그간의 경험을 쉽게 공유드립니다.
팔로우
다람
평생 읽고 쓰고 그리고만 싶습니다. 묻고 따지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슬로우모닝
매우 바쁜 직장맘이었지만, 현재는 육아휴직을 하고 slow life를 살아갑니다. 휴직을 통해 여유라는 선물을 받아 나의 성장과 아들과의 추억 만들기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곱게자란아빠
연필과 연습장을 좋아합니다. 사각사각 소리가 참 좋거든요.
팔로우
miso삼삼
글을 읽는 동안 그대의 얼굴에 미소가 머물기를, 진솔함과 따뜻함이 그대에게 가 닿을 수 있기를......
팔로우
은하연
안녕하세요. 저는 현재 병원에서 임상병리사사로 근무하고 있는 은하연입니다. 평소 책 읽기를 즐겨하고, 메모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브런치에서 제 메모장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롤빵
그림과 글의 굴레에서..
팔로우
헬레나
삶에 대한 생각을 여러분과 오래도록 나누고 싶은 소통하는 따스한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모두 건강하세요^^ ♡
팔로우
부지깽이
꺼진 줄 알았던 화로 속에 남은 이야기, 망각의 재를 헤집는 "부지깽이"가 되어 희망의 불씨를 지피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비움과 채움
시간의 흐름 속에서 마주하는 사소한 일들, 비움과 채움을 통한 삶의 방정식, 그리고 자연이 건네는 메시지를 글로 담고자 합니다.
팔로우
최호용
65세, 12년 전국 정부 청사, 기업체, 단체, 학교에서 인간관계와 소통의 표현을 주제로 특강 전문 강사로 활동. 브런치에 표현하는 용기와 나 답게 사는 법을 기록한다.
팔로우
윤준희
두 아이의 아빠. 보험 자산-부채 리스크 퀀트. 미국 거주 18년차. 호주 2년 거주. 조기은퇴 원함. 기타 곧잘 침.
팔로우
꽃하늘
보통의 하루를 소중히 여기는 꽃하늘입니다.
팔로우
고요정
디즈니에서 10여 년 동안 세계 각국의 사람들을 만나며누군가의 휴가가 더 따뜻한 시간이 되도록 요리를 해왔습니다.은퇴 후에는 마음의 속도를 조금 늦추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강재훈
어린 시절의 추억, 직장에서 경험한 공급망, 조직과 기술의 변화, 그리고 길 위의 달리기에서 가다듬은 생각들을 기록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