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7
명
닫기
팔로잉
37
명
남우
틈새를 만들고 싶다. 상태로서의 퀴어보다 태도로서의 퀴어에 관심이 많다. 속으로 삼킨 말들이 그 사람의 본질이라고 생각한다. 못다 한 말을 꺼내는 대화에 흥미가 있다.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이상하
Energy giver. 공대생 감수성 상위 1%. 도전하고 부딪히고 깨지며 느낀 이야기를 공유합니다.
팔로우
Younghwi Cho
Co-founder/Designer at hunt.town 헌트 타운 디자이너
팔로우
김준회
Lead of UX/AI
팔로우
서점직원
뻔한 이론이 아닌 실전적인 UI/UX 이야기를 전합니다 / 문의 : fbrudtjr1@nate.com
팔로우
장순규
계명대학교 시각디자인과 312랩의 디자인 모험과 탐구를 다룹니다. 일상의 소소한 소재를 탐구하고, 잡지식과 호기심을 상식으로 이어가는 UX 디자인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우현수
브랜드 에이전시 BRIK 대표입니다. 오랜 시간 브랜드 기획과 디자인을 해왔습니다. 그 동안의 경험과 생각을 나누고자합니다.
팔로우
강땅콩
우울, 음식, 수면, 일상에 관한 이야기를 써요. 인스타그램에서는 그림을 그려요. @peanuts_diary12
팔로우
일잘러 장피엠
"인간은 목표가 있는 한 길을 잃는다." 개인과 커리어에 대해서 관심이 많은 노코드 크리에이터 일잘러 장피엠입니다.
팔로우
졸리다
출판노동자입니다. 이런저런 재주가 많지만 대부분 돈벌이 삼을 정도는 아닙니다. "어차피 망한 거 같으니 하고 싶은 걸 하자."고 늘 마음 먹지만, 그러는 것도 쉽지 않네요.
팔로우
beyond eyes
유통사 기획자로 살아가는 6년차 직장인입니다. 업에 대한 생각과 배움에 대한 과정, 그리고 일상 속 보고 듣고 겪은 것 들을 글로 옮기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슥슥
슥슥, 기록하는 삶
팔로우
제미쓴 일단 해봐
천천히 회사에서 벗어나고 있는 19년차 직장인. 실패하고 또 도전하면서 나만의 색채로 행복한 사람이 되어가는 여정을 함께 합니다.
팔로우
아둥바둥 김대리
현재 잘 살고 있습니다. 그간 아둥바둥 살아와서 그런것 같습니다. 나이는 들고 직급도 올라갔는데 항상 아둥바둥거리는 대리직급 같습니다. 제 이야기좀 들어보실래요?
팔로우
최용경
작은 브랜드의 성장을 돕는 스몰브랜더의 편집자로서 콘텐츠를 책임집니다. 뾰족한 개성을 지닌 여러 스몰 브랜드의 고객경험(CX)도 함께 설계하고 있어요.
팔로우
하노
오늘은 내일의 선생님이라는 생각으로 기록하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모두가 점진적이고 지속적인 성장으로 더 좋아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팔로우
컨츄리시티즌
지역과 도시, 그리고 사람을 연결하는 컨츄리시티즌입니다. 크고 작은 지역의 콘텐츠를 개발하고 안내합니다.
팔로우
woody
스타트업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SSOO
스타트업의 일하는 구조를 만듭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