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BAT 비에이티 Mar 14. 2022

BAT,  '알티비하우스'와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글로벌 애드테크 RTBHouse와 국내 최초 제휴


종합 브랜드 에이전시 BAT(대표 박준규, 법인명 아키타입컴퍼니)는 글로벌 애드테크 기업 '알티비하우스'와 보다 정확한 광고 마케팅을 위한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알티비하우스는 전 세계 80개국 이상 국가에서 디지털 광고 캠페인을 진행 중인 애드테크 기업이다. 독자적인 딥러닝 기술을 적용한 DSP 매체를 보유 중이며, 우수한 광고 게재 기술 및 시각화 기술을 바탕으로 사용자에게 효과적인 광고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쿠키리스(Cookie-less: 소비자의 개인 식별 정보가 들어 있는 데이터 비트인 쿠키에 대한 의존도를 줄인 마케팅 방식) 시대에 발맞춘 기술을 연구하기 위해 구글과 제휴한 4개 업체 중 하나이다.

BAT의 그로스 그룹은 크리에이티브 기반의 퍼포먼스 마케팅을 운영 중이다. SA, DA, SNS, 온 사이트 등 풀 퍼널 마케팅을 통한 영역 전반을 다루며, 데이터에 기반한 사고방식을 바탕으로 고객사에 최적화한 전략 제안 및 높은 만족도에 힘입어 매출 증가를 극대화하고 있다.

양사는 ‘쿠키리스’ 트렌드에 대응하기 위해 힘을 보태기로 했다. 이번 파트너십을 통해 딥러닝 기술 기반의 효과적인 매체 운영 및 정교한 광고 마케팅을 위해 적극 협력할 계획이다.

박준규 BAT 대표는 "세계적으로 우수한 딥러닝 기술을 가진 알티비하우스와 첫 번째로 파트너십을 맺게 돼 기쁘다”라며, “다변화하는 추세에 발맞추어 더욱 세밀하게 대응하는 에이전시로 도약하겠다”라고 말했다.



매거진의 이전글 BAT, 서촌으로 사무실 확장 이전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