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해변의별 Feb 11. 2022

식탐이 있는 걸까요

아침 먹고 갈래요? No5


언제부터인가 

'내가 식탐이 있는 걸까' 

생각을 해봅니다 


워낙 많이 먹기도 하지만 

배가 불러도 먹는게 

식탐이라고 하더라고요 


그렇다면 

배가 불러도 먹을때가 많은데

ㅠㅠ


왠지 식탐이 있다고 생각하니까 

굉장히 욕심쟁이 같고 

그런 생각이 들어서 

기분이 좋지 않단 말이죠  



예전에는 먹는거에 비해서 

살 안찐다 생각했는데 

나이를 먹으면서 

아...아줌마, 아저씨들 몸매가 

비슷한데는 다 이유가 있었어 

생각이 들더라고요

ㅎㅎㅎ 

저도 거기에 한몫 끼는 중이고요 



저는 음식을 먹는 즐거움이 

큰 사람이예요

전반적으로 즐거움을 다 크게 

느끼는 편이지만요


식탐은 이제 좀 줄이고 싶네요 

마음처럼 잘 안된다는게 문제   

오늘은 또 불금이잖아요 

아침부터 불금

ㅋㅋㅋㅋ


어쨌든 먹는 양을 조금 

줄여보자 생각이 들어요

단것 좋아하는 

군것질 습관도 줄이고요


아직 밖에 나가지는 않았지만 

창으로 들어오는 햇살이 맑은 

금요일이라 

그저 좋네요  


 

작가의 이전글 진짜 시시시작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