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60
명
닫기
팔로잉
260
명
달보드레
감성과 상상의 경계에서, 잊히지 않는 감정과 존재하지 않는 세계를 기록합니다. 사라진 마음과 남겨진 흔적들을 따라, 나의 영혼을 찾아가는 달보드레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연두부
결혼을 앞둔 남자친구의 암소식으로 함께 투병하며 투병일기를 쓰다가 아프지 않은 곳으로 먼저 보냈어요. 이제는 건강하게 그리워하고 하루하루 살아내는 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리지나
김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민지
김민지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지나가다
가르치는 일을 하지만 육아에는 한없이 서투른 사람입니다. 육아가 제일 어려워 틈만 나면 도망가려고 하지만, 조금씩 좋은 사람이 되고 싶어 책을 읽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구르미
동물을 사랑하며, 유기동물문제 해결과, 인간과 동물의 공존을 위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소설 및 에세이 작가입니다.
팔로우
안나
짧은 찰나의 순간을 글로 기록하는 인생 예찬론자. 조금 느리게 천천히 곱씹어 보고 싶은 마음을 글로 씁니다.
팔로우
엄마곰돌이
자기소개가 어려운 7년차 전업주부/육아맘/전직 전문상담사
팔로우
인나다
36년 전 다리를 잃게 된 고작 5살 그 전후의 기억이 아직도 생생합니다. 점점 흐릿해져 가는 기억을 붙잡으며 기록하고자 합니다. 장애를 가지고서 마주하는 세상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eARTh on view
매주 전시를 관람하는 취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과거 방문했던 혹 미래에 방문할 공간과 여행지를 다루고 그 속에서 발견하는 스스로와 사람 간의 관계를 고찰해보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팔로우
망고북스
청각장애 남자아이를 키우고 있는 엄마. 둘째가 착용하고 있는 보조기기, 인공와우를 통해 세상을 다시 바라보게 되었고, 청각장애이해교육 강사로 난청아이들을 만나며 글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문선
주부. 10살 8살 아이들을 육아중입니다. 따뜻한 마음으로 채워지는 날을 추구합니다.
팔로우
지나킴 마케터
10년 동안 코카콜라, 아모레퍼시픽, 존슨앤존슨에서 브랜드 매니저 역할을 담당하였습니다. '브랜딩 (Branding)'의 영역의 일부인 "옷"으로도 제 자신을 브랜딩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소원
글로소득을 꿈꿔요.
팔로우
소리글
울림이 있는 글을 쓰고 싶습니다. 조곤조곤 이야기 들려주듯 위로가 소리처럼 들리는 글. 그래서 제 이름은 소리글입니다.
팔로우
빌리언
사업을 실행하고 생존을 넘어 번창할 수 있도록 경영합니다.
팔로우
캐미 스토리텔러
한국에서 나고 자라, 캐나다에 살다, 현재는 미국에 삽니다. 전지적 현지인 시점으로 즐거운 글을 쓰려 애쓰는 중 이고요.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세요.
팔로우
필력
삶의 특전사. 고통속에 살아남아 몸부림치는 사람
팔로우
포도봉봉
고등학교 수학교사입니다. 유쾌해지려고 합니다. 일상의 과정을 씁니다. 사춘기 딸 이야기도 씁니다. 뭐. 다 씁니다.
팔로우
ㅎㅈㅇ
책 읽고, 글 쓰고, 마음을 챙기며 나에 대해 알아가는 중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