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빵가희 Oct 17. 2024

소금빵의 매력을 가득 품은 소울트베이커리카페

소금빵의 매력을 가득 품은   소울트베이커리카페


매일 아침 100% 쌀가루를 사용하여, 직접 반죽하여 만들며 정직하고 맛있는 쌀빵을 즐길 수 있는 소울트베이커리스탠드.



단순한 빵집이 아니라는 걸 증명하듯이 고급스러운 인테리어가 눈길을 사로잡고 전반적으로 조용한 분위기라서 혼자 방문해서 여유롭게 머물다 가도 될 정도로 차분한 공간이 포인트.

문 한 날은 평일이라 여유롭게 있을 수 있다. 그리고 앉아서 먹고 갈 수 있는 자리도 넉넉하게 있는데 살짝 불편했다.



가장 기본에 충실한 쌀 소금빵은 담백하고 촉촉하면서도 고소한 맛에 집중할 수 있게 만들었다. 시중에 파는 소금빵 과는 색다른 맛을 느낄 수 다.



초코스틱을 넣어 아이들한테도 인기  많은 초코 맛과 상큼한 블루베리와 쌀로 만든 소금빵​.



향긋하고 진한 바질 향을 느낄 수 있는 바질 소금빵, 이몬드 크림과 소보로의 달달함을 더한 빵까지 정말 다양하게 어 눈이 절로 행복해졌다.



식빵도 쌀로 만들어서 담백 촉촉하게 먹을 수 있다. 밤을 넣은 달달 단밤 쌀 식빵과 큐브 치즈, 뜯어먹는 플레인 식빵 이렇게 3가지 준비되어 있.



감자 치즈는 버터 풍미가 은은하게 풍기면서 겉과 속 모두 촉촉하고 안에 감자무스가 들어있어 고소한 맛으로 먹을 수 있고 은근 묵직해서 하나만 먹어도 든든한 감자 치즈 쌀 소금.



퐁신퐁신 쫄깃한 치아바타에 고소한 치즈와 상큼한 썬드라이토마토, 향긋한 바질을 가득 넣어 한 끼 식사로 충분한 바질 토마토 쌀 치아바타.



빵의 또 다른 매력을 엿볼 수 있어서 좋았던 날.
이제는 빵도 부담 없이 건강하게 먹을 수 있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


주소: 대구 중구 달구벌대로 414길 33 1층

전화번호: 050-71324-5757

영업시간 : 08:00~19:30

격주 일요일 휴무.


작가의 이전글 이제는 빵도 착한선택을 할 차례 데이비건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