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신욕 하는 초코라떼가 있는 카페 온마이웨이

by 빵가희


반신욕 하는 초코라떼가 있는 카페 온마이웨이.


몽글몽글~ 촉촉하고 부드러운 치즈 폭포 프렌치토스트와 이색디저트 눈사람 파블로바 그리고 요즘 유행하는 쫀득 쿠키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는 온마이웨이.

저번에는 프렌치토스트를 먹으러 갔다면 이번에는 크리스마스 시즌 디저트를 위해 방문했다.



평일에 방문했고 무엇보다 찾기 힘든 골목에 있는 가게인데 역시 핫플은 그런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걸 느꼈다. 배달로 주문하는 사람들도 많았고 이른 시간에 방문하시는 손님들도 꽤나 볼 수 있었다.



SNS 감성에 어울리는 모던하고 차분한 분위기와 편안하게 머무르다 갈 수 있는 자리가 마음에 들었고 곳곳에 비치는 조명이 따스함을 더해준다. 트리를 보는 순간 벌써 올해가 얼마 남지 않았다는 게 실감 나 조금 마음이 씁쓸해졌다.



이번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온마이웨이에서 선보이는 눈사람 파블로바와 눈사람 초코라떼.

조명 옆에 놔두니 초코라떼는 보기만 해도 마음이 포근해진다.



따뜻한 초코라떼 위에 눈사람 마시멜로우를 살포시 올려 진한 달콤함과 따스함이 한데 어우러진 눈사람 초코라떼는 눈, 코, 입을 그려 디테일함을 살려 겨울동화가 생각나게 하는 귀여운 비주얼을 자랑한다.



머랭으로 만든 시트에 소금을 넣어 많이 달지 않은 동물성 생크림과 신선한 제철과일을 듬뿍 넣은 눈사람 파블로바. 특히 생크림은 소복이 쌓인 눈으로 표현해 시각적으로 보는 재미를 더했다. 파블로바의 포인트인 겉은 바삭! 속은 쫀쫀한 식감이 환상적이고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에 잘 어울리는 디저트이다.


오직 온마이웨이에서만 즐길 수 있는 색다른 디저트로 눈과 입을 즐겁게 해주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다.


대구 수성구 청호로 96안길 7 1층

​0507-1410-5321

12:00~21:00

수요일 휴무


keyword
월, 수, 금 연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