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47
명
닫기
팔로워
47
명
HANA
HAN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홍종민
홍종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곽동호
곽동호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화몽
붉은 밤보다 더 뜨겁게 타오르는 별을 가슴에 끌어안는 꿈을 꾸어봅니다. 작은 씨앗이 움터 숨어있는 꽃이 피어날 그 날을 그려봅니다. 그 순간을 짓고픈 화花몽夢입니다.
팔로우
문득
문득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찐지니
경제적 자유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직장인 투자자이자, 한 아이의 엄마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기한
박기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GK
강귀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문하경
문하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scott
천세웅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나림
불행을 행복으로 변화시키는 마법을 부리는 어루만지는 글_작가 나림입니다. 사람의 깊은 내면, 심리, 감정을 다스리며깨달음과 지혜를 나눕니다.
팔로우
이상현
일상생활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생각들을 시, 에세이 형식으로 적습니다.
팔로우
하라프
다양한 에피소드를 통해 새로운 시선을 담아내려 합니다. 배움, 관계, 경험, 실패에 대한 깨달음을 유쾌하게 풀어내어 공감과 위로를 전합니다.
팔로우
라파엘다
라파엘다작가입니다. 주로 경제 소설쪽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mz교사 나른이
사회에서 이리저리 깨지며 적응해 나가는 사회 초년생, 조금은 톡톡 튀는 mz 교사, 때로는 완전히 다른 세계 속으로 푹 들어가버리는 몽상가.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은
지구 공동체 사랑과 관련된 우리 고전의 재해석을 통해 청소년과 어른이 함께 치유되고 치유하는 장을 마련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노란콩
한동안 너무 바빠서 글을 쓰지 못했습니다. 이제 슬슬 손가락을 혹사시킬 떄가 된 것 같습니다.
팔로우
솜사탕
5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엄마예요. 내 아이에게 인생의 지표가 되어줄 글과 엄마로서 깨달은 점을 쓰고 있습니다. 제 글을 읽은 사람들은, 솜사탕처럼 포근하다고 하더라구요.
팔로우
에더
이승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