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영주 작가 Dec 03. 2023

내가본책 6 <사랑을 보았다>

읽은책 말고 본책

영풍문고 종로점에서 본 책.


국내 데이팅쇼에 한 획을 그은 스브스 <짝>을 만든 피디가 제작했다. <짝> 이후 촌장엔터테인먼트라는 이름의 제작사 대표가 되고 다시 들고 나온 야심작이 <나는 솔로>다.


짝이 '애정촌'에서 1호 2호 3호가 있었다면, 나는 솔로는 '솔로나라'에 영자 영식 순자 옥순이 있다.


제작하는 동안 느꼈을 이야기들을 묶어 책을 펴냈는데, 비닐로 싸여 있어 들여다보지 못하게 한다... 쩝.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본책 5 <기자의 글쓰기>
작품 선택
키워드 선택 0 / 3 0
댓글여부
afliean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