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김영주 작가 Dec 06. 2023

내가본책 16 <K-부동산 팩트체크>

읽은책 말고 본책

표영호는 참 열심히 산다. <무한도전>의 원년 멤버답게, 언제나 무한도전 중이다.


몇 개월 전, 그의 사무실을 가서 유튜브 '표영호TV'가 어떻게 만들어지는지 얘기를 들었다.


그가 하는 부동산 관련 강연을 갔다. 놀라웠다. 부동산에 관해 자신만의 관점과 철학을 가지고 있었다. 좌중을 설득하고 있었다.


그런 그가 얼마 전, 부동산 책을 냈다. 부동산 전문가라 불러도 손색이 없다.


. 첫 문장 - 2021년과 2022년 사이 초급등한 부동산의 버블이 꺼지고 있다.


. 끝 문장 - 이 책이 당신이 가져야 할 부동산을 더 빠르고 쉽게 갖게 해 줄 안내서가 되길 바란다.

매거진의 이전글 내가본책 15 <1%를 읽는 힘>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