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358
명
닫기
팔로워
358
명
이승주
이승주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Mariatatiana
Mariatatiana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youngsuheo
youngsuheo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마리아 윌리엄스
마리아 윌리엄스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삐약이
시각장애인이지만 언제나 노력하고 싶은 삐약이입니다. 모든 것에 호기심이 많아 작가 이름을 삐약이로 정했습니다. 늘 밝고, 긍정적이고, 당찬 삐약이로 하루하루를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Kevin
20년차 직장인으로 운동과 책읽기를 좋아합니다. 은퇴이후의 노후의 삶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헤이즐넛커피
평범한, 그러나 긴장 속에 사는 직장인입니다. 일상 속 일이나 문득 생각나는 것, 잊고 싶지 않은 순간의 감정들을 조각모음 해보렵니다.
팔로우
연희아씨
시,에세이,수필 전문 글쓰기 작가. 서평,독서노트도 올라옵니다. 연희는 제 본명과 어머니의 성함에서 따왔습니다. 아씨는 조선시대의 옛마음을 잇기위해 탄생했습니다.
팔로우
리디아 MJ
“삶의 조각을 꺼내어, 다시 살아내는 글” 삶에 때때로 밀려도, 매일 감정을 돌아보며 살아내는 연습을 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랜드킴
랜드킴(본명:김진모)는 자기계발 및 생산성 전문가 및 리스크 관리 매니저로, 시간 관리와 경제학적 사고를 결합한 ‘시간경제학’ 개념을 연구하고있다. 현재는 '타임스퀘어' 를 집필中
팔로우
SOM CHAI
새벽을 걸으며 배우는 지혜
팔로우
Talking Heritage
Talking Heritage 기록이 문화가 되기까지 노력하는 휴먼니스트
팔로우
꿈꾸는 곰돌이
글을 쓰고 싶어서 문예창작학과에 진학했다가 비평의 매력에 매료되어 비평가를 꿈꾸는 작가. 그러다가 방송 작가가 되었지만 다른 세상에 대한 꿈과 홍콩 영화에 대한 애정은 여전합니다.
팔로우
박순영
전방송작가.
팔로우
lysuki
간간히 부정적 기운 긍정적 기운을 타고 똥글 싸지르는 백수학생 29살 청년. 기회와 운이 닿으면 드라마를 쓰고싶은 망생이. 현재 공대졸업 but, 큰 그림을 위해 입시 준비중.
팔로우
려경
려경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jay hong
j-hong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연찬
정연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캐아재
독특하고 특이한 관점으로 단편소설을 쓰는 소설가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