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21
명
닫기
팔로워
21
명
권영하
시인, 아동문학가 ▷ 2023년 서울신문, 2019년 부산일보, 2020년 강원일보, 2012년 농민신문 신춘문예 시, 시조, 동시 부문 당선. 시집『알몸으로 자기보기 1, 2』등
팔로우
투리브
작가, 부동산투자가,투리브 출판사 대표, 네이버블로그 방문하셔서 무료전자책 5권 받아가세요 ^^ blog.naver.com/hong950718
팔로우
그루터기
어쩌면 글감을 줍기 위해 살아가고 있습니다. 소소한 일상을 소재로 그저 따뜻하고 훈훈한 사람 냄새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bluebird1843@naver.com
팔로우
임금님
임금님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치우
이치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독자
독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기산
기산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상희
김상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성희
성희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허홍
솔송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숙
사람 사는 이야기를 통섭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에세이스트이고 싶다.
팔로우
Alyosha
Alyosh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인자
김인자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정희영
붙잡고 싶은 일상의 한 조각이 글이 되다. 그리고 위로가 되다. 나와 우리의 이야기, 자녀와 교육에 대하여 한 줄 한 줄 풀어나가는 글방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을 담다.
팔로우
이성화
삶이 쉽지 않았던 순간순간, 문학은 내게 적절한 Okay sign을 주었다. 내 이야기도 어떤 누군가에 그런 위안이길 바란다.
팔로우
Persona
교사로 정년 퇴직. 인생의 기억 창고에서 삶의 추억을 건지고 있습니다. 아직도 "알에서 깨어나 새로운 세상"을 향해 가는 중입니다.
팔로우
리나
홍콩에 살지만 출근은 런던으로. 번역가지만 애들 학교에선 언어를 몰라 문맹인 엄마. 가정을 꾸려 정착했지만 여전히 혼자 여행하는 방랑자. 아이러니 가득한 삶에서 나를 찾는 중.
팔로우
김시현
여행과 탱고를 사랑하며 삶의 길에서 산다는 것은 사랑하는 것이다.
팔로우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
> 시를 닮은 소설, 소설을 닮은 시. 소설하는 시인과 아나운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리현리현
어른이 되고 싶다. 진짜 어른이 되고 싶은데 자연스런 꼰대가 되어 있는 모습을 발견한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