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워
1,312
명
닫기
팔로워
1,312
명
NaeilRnC
내 일은 연구(Research)하고 비평(critic)이지만, 지금은 상권활성화 재단을 다니며 일하고, 먹고, 자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헬싱키맘
핀란드교육기관에서 공공통역자격증 취득 후 한국어-핀란드어 전문통역사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가족과 함께 헬싱키에서 21년째 거주하고 있으며, 헬싱키평생교육원 한국어강사입니다.
팔로우
simple Rain
갱년기와 노후 준비 사이에서 하루하루 새로운 나를 만들어 나가는 중입니다. 오늘도 마음의 리모델링을 하며, 좀 더 나다운 삶을 찾아가는 여정에 있습니다.
팔로우
김승희
오늘도 새 날을 주셨구나! 주님~, 일용한 건강, 지혜 , 사랑을 주셔서 새 날 주신 섭리를 이루소서. 언제 오라 하실진 모르지만, 여러 모로 준비하면서 오늘을 삽니다.
팔로우
한동수
일상 속 감정과 생각을 시와 에세이 사이 어딘가의 언어로 씁니다. 살아가며 느끼는 미묘한 감정의 결을 놓치지 않으려 합니다.
팔로우
강동환 작가
저는 양산에서 활동하는 시민기자로, 노인, 장애인을 위한 꾸준한 봉사활동을 하면서 양산시장상 및 국회의원 표창장을 수상했습니다. 지나간 가난과 실패를 경험으로 출간을 준비 중입니다
팔로우
김태규
한남대학교 명예교수입니다.문예지 현대작가 시 부문 신인상으로 등단한 시인입니다. 최근 '니 이름이 뭐니?'라는 제목의 시집을 발간했습니다. 독자가 시 제목을 짓는 열린 시집입니다.
팔로우
Olivia
Olivia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김건윤
김건윤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행복한금작가
안녕하세요^^ 엄마들의 이유 있는 반란을 쓴 작가입니다♡ 책, 글쓰기를 좋아합니다. 제 글이 누군가 한 분이라도 도움을 줄 수 있는 글이었으면 하는 좋겠습니다♡
팔로우
장은혁
조금의 진심.
팔로우
박수진
박수진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열음
일상과 추억을 기록하며, 사람과 관계를 글로 남깁니다. 여행에서 경험한 역사를 현재와 연결하며 사유하고 독자와 공감하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김영나
김나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손태호
손태호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Pollini
Pollini log
팔로우
eavan moon
eavan moon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여아리
삶을 천천히 바라보는 사람이 되고 싶습니다. 흘러가는 마음의 흐름과 나이 들며 비로소 알게 되는 감정의 진실을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고요정
디즈니에서 10여 년 동안 세계 각국의 사람들을 만나며누군가의 휴가가 더 따뜻한 시간이 되도록 요리를 해왔습니다.은퇴 후에는 마음의 속도를 조금 늦추는 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성봉
책과 달리기를 사랑하는 현직 반도체 엔지니어. 사람을 포함한 모든 동물과, 외국어 공부에 관심이 많습니다. 언젠가 글을 쓰다가 책도 내보고, 강연자로 무대에도 서 보고 싶습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