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유이월
<찬란한 타인들>을 썼습니다. <우리의 즐거운 부엌>을 운영합니다.
팔로우
천경득
하등 쓸모없는 일상에 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최희정
불현듯 떠오르는 것을 쓴다. 일하다가 쓰고 걷다가 쓰고 먹다가 쓴다. 걷다가 돌아보고 쓴다.
팔로우
미냐
미냐의 브런치입니다. 주방과 서점을 사랑하는 딸이자 엄마. 천천히 걷고 조용히 말하고 혼자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팔로우
이연
기록으로 남겨야 존재하는 순간을 다시 봅니다.
팔로우
이은주
안데르센이 되고 싶어요. 달이 들려주는 이웃 나라 사람들 이야기를 전하고 마침내는 일본사람에 대한 자신의 이중적인 태도, 아니 다중적인 태도를 정리해야 할 필요성을 느낍니다.
팔로우
조지나
아빠를 가슴에 묻은 아이들. 그리고 PTSD(외상후 스트레스 장애)를 얻은 엄마로 세식구의 고군분투 세상을 향해 한걸음 나아가는 이야기를 나누고싶습니다.
팔로우
신재영
편의점에서 일하고, 책보고, 생각하고, 글쓰는 알바입니다.
팔로우
안이다
🌲 걷고 쓰고 그리는 산책주의자. 📚 어반스케치 에세이<걷고 그리니까 그곳이 보인다> 📚 후반생 명상입문서<행복하게 나이 드는 명상의 기술>
팔로우
김현성
.
팔로우
Joyce Park
우리말과 영어로 글을 씁니다. 오래된 신화와 동화와 문학을 새로운 시대에 맞게 새로 읽고, 영어와 한국말 두 언어를 통헤 문화를 가로지르는 시선으로 세상을 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yoozine
공원을 담은, 빛그림 매거진: scape magazine
팔로우
윤희철
펜으로 그리고 수채로 색을 입히는 작가입니다. 세계의 아름다운 건축과 도시 풍경을 글과 함께 그려나가고 있습니다. 여행드로잉 강좌를 통해 수강생들의 그림도 소개합니다.
팔로우
전녜은
열심히 먹고 걷고 요가 간간히 뜀박질
팔로우
황섬
드라마와 에세이를 쓰고 있습니다. 집중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여현준
• fb.com/hyeonjoon.yeo • hj@yeo.solutions
팔로우
최두옥
일하는 방식의 변화를 연구하고 조직에 도입하는 15년차 스마트워크 디렉터입니다. 국내 중견/대기업의 하이브리드워크와 업무공간을 컨설팅하고 해외 리모트워크 프로그램을 기획합니다
팔로우
카카오 정책산업 연구
카카오의 정책 및 산업 연구 결과를 공유하는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