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97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97
명
손현
글쓰기와 테니스 중 하나라도 제대로 하고 싶은 사람. 엔지니어링 회사에서 공장을 짓다가 퍼블리, 매거진 B, 토스에서 글을 지었습니다.
구독
기묘한
트렌드 수집가, 공부하기 위해 기록합니다. 지식을 나누며 함께 성장하고 싶습니다.
구독
윤반석
디자이너 - 에이전시 대표 - 스타트업 대표 - 벤처 C level의 여정을 진행중인 윤반석 입니다.
구독
Colin Chung
10년째 사업. 극도의 합리성을 따지는 일하는 방식과 조직문화와 인사제도로 회사가 어떻게 압도적 우위를 가질수 있나 매일 실험 중.
구독
위스키
종합광고대행사 AE로 시작해서 핀테크 회사의 브랜드마케터, 그리고 지금은 배달앱의 브랜드마케터로 일하고 있습니다. 성공해서 위스키를 마음껏 마시는 삶을 사는게 꿈입니다.
구독
카카오스타일
모두가 나만의 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카카오스타일 입니다. 채용 소식은 career.kakaostyle.com 에서 만나보세요!
구독
소루
도쿄 사는 콘텐츠 기획자이자 기업문화 커뮤니케이터. 아이스 아메리카노, 페스티벌과 맥주, 독서모임 러버. 간헐적 DJ. 에세이 <나는 나의 1순위>를 썼습니다.
구독
유성호의 맛있는 동네 산책
맛있는 동네 산책을 시작해 봅니다. 도시는 역사문화자원이 켜켜이 쌓여있는 곳입니다. 가끔 도시여행자가 되어 역사의 흔적을 따라 걷다 길 끝에서 맛집을 찾는 여정, 함께 하실래요?
구독
김민형 CFA
저는 모빌리티 산업에서 일하며, 모빌리티의 발전과 다양한 기업의 비즈니스에 대해 고민하고 있습니다. 현재 모빌리티 네트워크 모임을 통해 다양한 분들과 만나고 나누고 있습니다.
구독
고재형
<검치단 레터> 글쓴이. 나의 모든 글과 말은 지난 날 몰입의 흔적들입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