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1
명
닫기
팔로잉
21
명
언더독
매일 글을 써왔습니다. 개인적인 어려움이 생겼습니다. 잠시 쉰 뒤에 돌아오겠습니다.
팔로우
할때하자
현직 사무관. <PSAT 원래 이렇게 푸는 거야> 저자. 디자이너가 되고 싶었으나 공부하다가 얼떨결에 고시까지 보고야 말았다. 책 한 권 낸 뒤로 본업은 작가라고 주장하고 있다.
팔로우
Trenza Impact
데이터에서 트렌드를, 트렌드에서 통찰을 분석합니다. 우리네 삶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에 관심을 가지고, 탐구하는 일이 즐겁습니다.
팔로우
생계형변호사
어영부영 12년째 변호사 노릇하며 삽니다. 원활한 생계 유지가 인생 제1목표이자 제1관심사죠. 먹고 사는 것도 그렇고 세상 참 내 맘 같지 않아요.
팔로우
리인
매일 새벽, 양서를 읽고 글을 씁니다. 위대한 성현들의 문장을 마음에 담고 사유하며 내 영혼을 단단히 합니다.
팔로우
클래식한게 좋아
반짝이는 눈빛과 소중한 일상의 작은 것들에서 마법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팔로우
행복 한스푼
나만의 속도를 즐기려고 노력합니다. 미움을 멈추려고 신나는 삶을 실천하려고 달리고 글을 씁니다.
팔로우
제주도 마음챙김 한의사
공황장애를 극복한 뒤, 마음 치유에 대한 글을 쓰고 공연을 합니다. 우울, 불안 등 마음의 병으로 무너진 사람에겐 일생의 소망일 수도 있는 '평온한 하루'를 되찾아 드리려 해요.
팔로우
강센느
매일 성장하기 위해 부단히 읽고 씁니다.
팔로우
Boblee
자기계발과 동기부여로 많은 사람들에게 도움이 되고 싶습니다.
팔로우
글로 쓰는 바람
사람과 세상의 관계를 탐구하며, 함께 사는 삶의 의미를 오랫동안 고민하며 연구중입니다. 현재 사회복지학을 가르치고 연구하며, 함께 사는 사회의 기반을 다지는 일에 힘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이불킥
작가 이불킥입니다.
팔로우
라이트
오늘을 잘 지내기 위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윤서린
알알샅샅이 기록한 하루, “더 많이 웃고 더 많이 사랑하고 싶은 마음”으로 글과 그림, 소설, 노랫말 작사를 통해 세상 속으로 스며들어가는 중. (늘그래, SMY로도 활동합니다)
팔로우
시드니
일관되게 끈기가 없습니다.
팔로우
소나
취준생
팔로우
힐링서재
따끈한 밥을 지어 사람을 살리듯, 따뜻한 글을 지어 사람들의 마음을 울리는 사람이고 싶습니다.
팔로우
홍그리
더 나은 삶에 대하여 씁니다.
팔로우
Toriteller 토리텔러
[경제 커뮤니케이터] 경제 초보를 위한 글과 책을 씁니다. '이렇게 몰라도 될까?', '어떻게 경제 공부를 하지?' 이런 고민을 하는 분들을 위한 콘텐츠를 만듭니다.
팔로우
은파랑
은빛은 고요하고 파랑은 자유롭습니다. 둘이 만나면 얘깃거리가 생깁니다. 은파랑은 스토리로 기억의 다리를 놓습니다. 잊고 지낸 사람, 발견하지 못한 꿈을 응원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