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5
명
닫기
팔로잉
35
명
시민 케인
평범한 시민이지만 비범한 마음을 품고 싶습니다. 세상에 영향을 받기보다 세상에 영향을 주고 싶습니다.
팔로우
책 읽어주는 남자
무엇으로 살아가는가, 인간의 의미는 무엇인가, 어떻게 살 것인가를 늘 고민하는 장애견 Rocky 아빠
팔로우
이진민
글 쓰고 강의 하는 사람. 특히 철학을 일상의 말랑말랑한 언어로 풀어내는 일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이소
육아그림일기
팔로우
이태형
이태형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글로방전
오뚜기 카레 밖에 못 끓여도 이상은 툰뵤크카레(Tunbjörkare). 베를린에 삽니다. 예술가들이 던지는 질문에 관심이 있습니다. 질문만 있고 답은 없는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일뤼미나시옹
시 씁니다. 오래전에 등단.
팔로우
데미안
한 글자, 한 글자. 부족하지만, 정확한 글을 쓰기 위해 공부하며 살고 있습니다. 네이버 프리미엄컨텐츠에서 영화·드라마·OTT 매거진 <헤르메네이아>를 운영중입니다.
팔로우
손미
쓰고, 읽고, 꿈꾸는 손미입니다.
팔로우
미드나잇 인 출판사
작가 편집자 민이언
팔로우
최용훈
Semper Eadem....Always the same!
팔로우
Potatohands
Potatohands의 브런치입니다. UX, UI, 그래픽, 일러스트 디자인과 영감받은 것들을 이곳에 연재합니다.
팔로우
변민욱
어쩌다보니 평론에서 스타트업 AC, VC 일까지 흘러들어 왔습니다. 1.5년차 주니어의 인사이트를 글에 담아내어 글을 씁니다.
팔로우
셍지
익명의 시궁쥐 / 더블시클레터의 독촉자 담당
팔로우
닝닝하고 밍밍한
사실 나는, 나를 모두 소진할 때까지 사력을 다해 쓰고 싶었다. 그게 내가 진짜 하고 싶은 말이고, 나의 아껴둔 진심이었다. 다른 차원의 시간이 찾아올 수 있게.
팔로우
니르바나
기청의 브런치입니다. 시인, 문예비평가 동아일보 신춘문예당선으로 등단, 시집 <길위의 잠> <안개마을 입구> 외 출간, 시 비평 칼럼 등 다수 발표 [시인과 문예통신] 운영
팔로우
김작가
본업은 에디터&영화에 대한 글을 씁니다
팔로우
Eunjung Kim
나를 표현하고 현재의 나를 살기위해 글을 씁니다. 신경근육병 장애를 가진 아이를 키우는, 삼남매 엄마입니다.
팔로우
MC 워너비
wannabe just wannabe wannabe
팔로우
ynju
Producer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