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9
명
닫기
팔로잉
19
명
글쓰는 외과의사
이식외과 의사의 일상을 담았습니다.
팔로우
반달
순간순간을 가치있게, 흘러가는 시간을 붙잡아 두기 위해 글을 씁니다. 투박하지만 마음을 담아 글을 쓰고 싶습니다. 나를 위한 글이 그대에게도 위로가 되길.
팔로우
여행이 즐거운 앨리스
지난 10년 간의 여행 경험을 통해 여행의 트렌드를 온몸으로 체감하며 그에 따른 고민과 함께 여행의 정보를 쌓아갔다. 그것을 바탕으로 여행 관련 글을 브런치에 연재 중에 있다.^^
팔로우
해 아래 새 것은 없다
현재 순간에 머무르고(being present)싶은 사람. 계속해서 배우고 성장하고 싶은 사색가.
팔로우
플레이아데스
경험을 정리하며 기준을 세우는 중입니다
팔로우
성민
육아로 경력이 멈춘 4년차 간호사, 5년간의 경력 단절을 딛고 마케터가 되었습니다. 제가 원하는 삶의 방향으로 나아가는 기록을 유튜브에 남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Lacedie
계속 쓸 사람 📝
팔로우
최정철 Jong Choi
문화기획 ㆍ 축제감독 ㆍ 여행가 현재 K Trendy News 칼럼 <잡학락락> 연재 중 2020 마음에세이 <60나이 내 인생 내일도 거침없이 Yalla> 외 3권
팔로우
호텔메이커 체크인
호텔 세우겠단 막연한 꿈. 현실로 이루기 위해 사비 털어 호텔을 돌아다닙니다. 그리고 글로 남깁니다.
팔로우
정하진
13년 차 치과위생사 실장이 풀어내는 잡다한 생각 모음.
팔로우
최성아
리더를 돕는 리더, S-Up대표
팔로우
치과위생사 이주화
수식어가 있는 삶을 지향하는 치과위생사 이주화입니다.
팔로우
글짓는써니
말하기보다 듣기를 좋아하는 사람. 말은 안 해도 글은 씁니다. 사소한 일상을 깊이 들여다보는 시간을 좋아합니다. 귀여운 할머니가 되고싶은 꿈이 있습니다. :)
팔로우
박성희
일하는 시간을 제외하고 대부분의 시간을 읽고 쓰고 마시며 지낸다.
팔로우
위트립
감성도 낭만도 없는 드라이한 여행기만 써대는 생활여행자. 가이드북과 여행에세이의 중간쯤의 글을 쓰고 싶은 사람. 장래희망은 '여행골라주는사람'
팔로우
유리
글 쓰는 치과위생사. 환자와 치과위생사에게 도움되는 글을 쓰고 있습니다. 책 읽는걸 좋아합니다. 1년에 100권 이상 읽고 있어요.
팔로우
수살롱
패션지에서 읽을거리를 위해 사람 만나고 원고 쓰다가, 광고회사에서 브랜드를 위해 사람 만나고 콘텐츠 만들다가, 이제는 나와 우리를 위해 합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