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43
명
닫기
팔로잉
43
명
Eunjung Kim
나를 표현하고 현재의 나를 살기위해 글을 씁니다. 신경근육병 장애를 가진 아이를 키우는, 삼남매 엄마입니다.
팔로우
지하
꾸준함의 힘을 믿고 10년쯤 글을 쓰다 보면 좋은 글이 나오지 않을까를 생각하며 글을 쓰는 ‘어른’지망생입니다. 서평(bookreview), 논픽션(nonfiction)을 씁니다.
팔로우
Mika
알아두면 쓸데 있을 수 있는 미국생활에 대해 소소하게 쓰고 있습니다. 잠깐의 한국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더스크
긴 직장 생활을 접고 미국에서 일년 살기를 시작하며 일상을 기록으로 남기고 있습니다. 낯선 곳에서 지친 숨을 고르며 하루하루 설레는 마음으로 글을 씁니다.
팔로우
김동진
취미는 '천천히', 특기는 '꾸준하게'로 삼으며 영화에 관해 생각하고 쓰고 말하는 사람. 이메일: mapside2@naver.com
팔로우
Sunday
화창한 날이 계속되기를 바라고. 일상의 즐거운 반복이 근사한 결과로 나타나길 바랍니다.
팔로우
BEYUNIQUE
캐나다 밴쿠버에서 마케팅, 이벤트, 광고 제작 & 그래픽 디자인 전문 1인 기업을 운영하고 있는, 카페와 수다, 여행과 사진, 영상과 사람을 좋아하는 작가 BEYUNIQUE입니다.
팔로우
신미영 sopia
평소에 책과 영화를 즐겨 보고 있습니다. 내용을 함께 나누며 소통하고 싶습니다. 2019년 여름스페인 산티아고 순례를 다녀와서 순례기를 썼습니다. 관심있는 분들은 함께 해 주세요.
팔로우
생글
생글생글 미소 띈 얼굴로 돌아다니며, 생생하게 살아있는 글을 쓰고 싶은 전직 방송작가, 한국어교사, 그리고 아내이자 엄마.
팔로우
대필작가
1926년생, 황해도 출생, 막내아들, 군인 정신, 로맨티스트, 영어덕후, 끈질긴 노력파이신 할아버지가 쓰신 글들을 손녀딸이 정리하는 공간입니다.
팔로우
이재형
이재형의 브런치입니다. 43년에 가까운 직장생활을 마치고 이제 은퇴 생활을 즐기고 있습니다.
팔로우
김종섭
마음은 여전히 호기심으로 가득합니다.그 가득한 호기심이 있는 오늘을 기록하고 즐겨가려 합니다
팔로우
여에스더
안녕하세요. 여에스더 박사입니다.
팔로우
김필영
천천히 걷고 어두운 사람은 아닙니다.
팔로우
봄치즈
미국에서 재택근무 12년차 베테랑 맘. 지극히 인문학적 감성을 가진 데이터 애널리스트. 가장 잘하는 일은 눈썹 휘날리는 엄마의 삶 속에서 '나만의 시간' 찾기'!
팔로우
한이
여기는 한이의 브런치입니다. 미국 라스베가스에서 간호사로 일하며 아들 하나 키우는 주부입니다. 소소한 사는 얘기와 후배 간호사들에게 도움이 되는 글을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입만산
현실에서는 입 다물고 있다가 인터넷 상에서만 입이 산 교사입니다. 불편한 시선을 통해 학교와 사회를 바라보고자 합니다.
팔로우
문 진영
안녕하세요. 직업환경의학과 전문의이자 연구자이며, 서울대학교 보건대학원 환경보건학과에서 박사학위를 받은 문진영입니다.
팔로우
정신적 자유 연구소
안녕하세요. 정신과 전문의로 활동 중인 정신적 자유 연구소입니다. 정신적 자유를 획득할 때 더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을 것이라 기대하며 제 경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팔로우
고독일기
애독가와 애서가 사이, 시선이 가는 책을 읽고 생각이 머문 공간을 씁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