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unch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by 재키 Jul 01. 2024

현관 바닥 타일 바꾸기 시작..

여름휴가의 계절이 왔다

다이어트를 한답시고 저녁을 평일은 꽤 오래 저녁을 굶었건만..

주말에 너무 즐겁게 인생을 살아서인지 전반적 몸무게 변화 추이는 .. ^^,, 큰 변화 없음..


어제 저녁 현관 타일 리폼을 시작했다..!

그리고 쪼금 후회함... ㅋㅋㅋㅋㅋㅋ

보통 15cm x 15cm 타일로 리폼하는 경우가 많던데 나는... 굳이 굳이 레터링을 넣고싶어서 1cm타일로 도전,,

생각보다 정말 쉽지 않은 선택이였다 ㅋㅋㅋㅋ

삐뚤빼뚤 위치도 잘 안맞고, 생각보다 간격 맞추는 게 쉬운 일이 아니였다....


타일 다 붙이고, 줄눈 시멘트는 어떻게 해야하나 엄두가 안나는 ㅅ지금..

하지만?! 모든 건 마음먹기 달렸다!!

오늘 안으로 끝낼 수 있도록 !! 회사에 가져다둔 삼각대도 챙겨서 영상 촬영도 할 예정.. 

쉽지 않은 길이 되겠지만.. 이 또한 지나가리 ^,^

작가의 이전글 운동해야지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