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작가
23
명
이전 페이지로 이동
닫기
You can make anything
by writing
C.S.Lewis
브런치스토리 시작하기
브런치스토리 홈
브런치스토리 나우
브런치스토리 책방
계정을 잊어버리셨나요?
이 작가가 구독하는
23
명
장만화
도심속 미니 정원에서 어쩌다 꽃 키우기 시작한 초보 가드너. Youtube 장만화
구독
강나루
희귀 난치 질환 위에 더한 희귀 난치 질환 선고와 투병... 이일에 얽힌 여러 가지 이야기와 그것들을 극복하기 위해 노력하는 나의 이야기를 쓰고 있습니다.
구독
태지인
카페, 나 혼자 하는 1인 디저트카페 사장입니다. 개인카페 4년차의 겉바속쫀득한 작은카페 성공기. 커피와 디저트보다 더 중요한 성공의 비결을 풀어볼게요
구독
박식빵
쓸 수밖에 없을 때, 그리고 쓰며 즐거울 때 씁니다.
구독
궤변론자
지금은 남편이자, 아빠이자, 가정주부로 살고있습니다. 지독한 현실주의자, 공상가, 세상과 싸우는 반항아이기도 합니다. 세상을 살아가는 저만의 방식을 이야기해 보고자 합니다.
구독
길 위의 앨리스
공공기관 1n년차에 퇴사 후 나다운 자유를 향해 나아가는 중입니다. 경험하고 생각한 것들을 공유하려 글을 씁니다. 공황장애와 우울증과 함께 씩씩하게 살아가고 있습니다.
구독
초린
보다시피 아주 산만합니다. 관심사도,주제도 들쑥날쑥이에요. 어쩌겠어요. 이렇게 생긴걸요. 저도 어지럽읍니다..
구독
딱좋은나
아이 셋을 키우며 전남편과 동거 중입니다. 하고 싶은 게 많은 욕심쟁이의 삶에 찍힌 발자국을 기록 중입니다. @Brunch Story since June.18. 2023
구독
악어엄마
우리집 짜파게티 요리사
구독
요용
신간 [프랑스 시어머니와 베프로 지냅니다] 마흔살에 프랑스인 남편을 따라 그의 고향인 낭시로 이주했습니다. 시부모님과 고양이들에게 사랑받으며 행복하게 지내고 있습니다.
구독
브런치는 최신 브라우저에 최적화 되어있습니다.
IE
chrome
safar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