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17
명
닫기
팔로잉
17
명
에이든
현재 유럽에서 해외기술영업 직무에서 일하고 있습니다. 경영학 학사, 전직 지방직 공무원, 경영분석학 석사 등을 거쳐 현재까지 왔습니다.
팔로우
항상샬롬
레크리에이션강사/초등수학강사/ 첫째는 난임을, 둘째는 조산으로 인한 장기입원을 겪은 파란만장 40대 후반의 엄마/ 중1, 초1 남매를 둔 엄마
팔로우
버들
이야기를 그리고 요가를 나누는 버들입니다. <마음에도 근육이 붙나 봐요>, <물건이 건네는 위로>, <오늘도 내 마음에 들고 싶어서>를 그리고 썼습니다.
팔로우
송수연
송수연 코치는 10년간의 직장생활을 때려치우고 현재는 '어떻게 잘 살아야 할까?'라는 주제로 강연과 코칭을 하며 살고 있습니다. 당신의 '잘 삶'을 응원합니다.
팔로우
헤이데이팔팔
나와 세상을 탐험하며 글을 씁니다.
팔로우
이윤수
단편 '연‘으로 한반도문학 2023년 신인상 등단. 연필을 들면 나는 사라집니다…글쓰기는 내 필선(筆禪)입니다
팔로우
서박하
마케터
팔로우
크리스안
편안하고 솔직하게 영어와 경험을 이야기합니다.
팔로우
윤슬
일상, 가족, 친구, 연인, 주변과의 관계 속에서 생각하고 또 생각합니다. 방구석에서 혼자 토해내던 저의 먼지같은 작은 이야기들을 이제 세상 밖으로 꺼내보려 합니다.
팔로우
이하
시인, 소설가, 지역 스토리텔러. 대기업 생활 3년, 프리랜서 생활 10년을 끝으로 조기 은퇴를 선언하고, 아내랑 아이랑 평생 살아온 서울을 떠나 이곳저곳에서 살아보고 있다.
팔로우
선배언니
직장생활 30년, 지금 아는 것들을 그때 알았었으면! 저서 : 제목 < 워킹 우먼, 일 하지 말자> 부제 <퇴직한 선배어니의 똥볼 찬 이야기> 2024,
팔로우
글푸기
허리디스크/난임/시험관/40대/노산/임신/출산/육아
팔로우
소랑라파
아무리 달려가도 노력해도 결말이 보이지 않은다. 마치 하늘을 별을 따려 가듯.. 너무나 먼 그 별을 따려 다닌다. "아직도 엄마는 너를 기다린단다" 고차수 난임 이야기!
팔로우
따수운 작가 우듬지
고민 많고 마음 여린 어른이들을 위해 현실 위로를 건넵니다.
팔로우
미쎄스글이다
yes to love, yes to life
팔로우
온맘
전직 뮤지컬및 연극작곡가, 방송국 직장인이었습니다. 지금은 평범한 아내이며, 음악 할 때는 미처 몰랐던 사소한 생활과 일상의 감사함에 대해 느끼며 살아가고 있습니다.
팔로우
브런치팀
글이 작품이 되는 공간, 브런치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