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31
명
닫기
팔로잉
31
명
누리데이
누리데이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은거울
현직 운동교정전문가이자 운동처방사, 필라테스 강사로 활동중이며 사람들의 몸과 마음을 바르게 교정해주고 싶은 바램이 있는 작가. (레슨문의 _with 베르데미)
팔로우
이루나
읽고 쓰는 사람. 읽고 쓸 때 가장 자유롭고 나답다고 느낍니다. 스페인에 살아 스페인 이야기를 많이 해요.
팔로우
공익허브
다양한 사회 이슈들에 대한 해결책을 고민하는 공익허브입니다
팔로우
밍밍키친
우리의 순간에는 항상 추억과 맛이 있습니다. 잊혀지지 않는 맛있는 순간들을 따뜻한 글로 나누고 싶습니다.
팔로우
단아한 숲길
숲길을 걷다가 문득 만나는 사소하고 아름다운 것들과 신선한 공기를 글에 담아내려고 애씁니다.
팔로우
SP
기자, 해방촌 거주자. 종종 여행하고 자주 출장을 다닙니다. 브런치에는 주로 웃픈 여행기를 씁니다.
팔로우
최정성
아이에게 키에르케고르의 "불안의 개념"을 읽어주는 흔한 아빠. 계약직을 전전하다 주부로 살고 있습니다. 사람과 사람의 삶에 관심이 있습니다.
팔로우
권성민
그 날의 생각을 그려요 | kookksm1@naver.com
팔로우
장철우
"팀장 프롬프트 : 순간을 돕는 30가지 질문" 저자입니다. 조직심리학을 기반으로 리더십을 , AI를 활용한 기획력을 기업에서 강의합니다.
팔로우
HIHY
아이를 키우는 행복, 아이의 사랑스러움, 가족과 함께 하는 즐거움, 일상 속 행복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jessica
채식하며 육아하는 제시카입니다. 읽고 쓰는 삶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초롱
어릴 적 장래희망란에 '작가'라 쓰고, 작가의 꿈을 꾸던 소녀가 있었습니다. 20년간 이공계 연구원으로서 삶을 끝내고 특수아동들과 제2의 인생을 꿈꾸는 브런치 작가가 되었습니다.
팔로우
아이시레인
사십춘기, 아들맘, IT/AI분야에서 일해요
팔로우
최순자
국제아동발발달교육연구원 원장 & 공명재학당 학장. 대학에서 아동발달 & 부모교육 등 강의. 상담심리사 1급. 부모교육 & 교사교육 강사. 저서 <아이가 보내는 신호들> 외 다수
팔로우
양문규
국문학을 전공하고 대학에서 오랫동안 한국근현대소설을 가르쳤습니다.
팔로우
매콤S
매운맛 S쌤의 달콤한 보건실 - 현실 여고생의 비밀과 눈물과 상처들
팔로우
경욱
낮에는 귤과 생강을 팔고 밤에는 글과 생각을 팝니다. 이제는 라이스밀크도 팝니다. 어떤 삶을 살지 몰라도 내 앞길은 무지개라고 믿고 삽니다.
팔로우
워킹맘초이
세아이를 양육하며 묵묵히 일하는 워킹맘, 그 녹록치 않은 걸음을 걸어온 10년 아직도 부족한 엄마의 성장일기
팔로우
써나 sseona
글을쓰고 그림을 그립니다. 귀여운것들을 좋아합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