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22
명
닫기
팔로잉
22
명
담담일기
담담하게 쓰는 일기
팔로우
비채
비워야 채워짐을 깨닫고 아이와 둘이서 사는 싱글맘입니다.
팔로우
온호류
읽는 분들 마음에 '따듯하고 좋은것'이 남기를 바랍니다. 이혼 후 따수운 털북숭이 '경태'와 함께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은연주
잠시 방향을 잃었던 시간들을 꿰어나갑니다. 기쁨과 슬픔, 사랑과 상실 비슷한 경험들을 반복해서 쌓다 보면 언젠가 뭐라도 되어있겠죠. 그러기 위해 일단 오늘을 열심히 살고 있습니다.
팔로우
단삶
어느 날 갑자기 스위스에서 살게 되었습니다. 이 일상에서 제가 발견한 소소한 생각들을 적습니다.
팔로우
노르딕 다이어리
< 푸른 호수밤 시나몬롤 ,København Dagbog >저자 유튜브 ' Nordic diary ' 덴마크에서의 일상과 북유럽 가정식 레시피를 글과 사진으로 담아냅니다.
팔로우
Ran
덴마크 사는 외국인 엄마, 안무가, 기후 액티비스트
팔로우
Sunny Choi 메덴코
<코펜하겐이 처음이라면> 작가, 가장 사랑하는 나라는 ‘인도’. 라트비아 엘프와 사랑에 빠져 4년 장거리 연애 끝에 결혼. 북유럽 덴마크와 라트비아 두 나라를 오가며 생활 중
팔로우
백수한량
세상을 따뜻한 시선으로 바라보는, 호기심 많은 한량입니다.
팔로우
시히
마케터였어요. 퇴사 후 독립출판물을 제작했고요, 읽고 쓰는 게 삶의 낙이 됐어요. 덴마크에서 삼십 대를 이십 대처럼 보내고 있어요. 뭐든 계속 쓰고 싶어요.
팔로우
annamood
스페인 바르셀로나에서 만난 남편과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결혼 및 신혼 생활 후 한국으로 돌아온 뼈 속까지 마케터
팔로우
SyaMya
러시아, 이태리를 지나 덴마크까지 왔네요. 노래하는 남편과 딸의 손을 붙들고 사는 그저 그런 이방인의 이야기를 기록합니다.
팔로우
Su
본업은 브랜드 마케터. 가끔 미술관에서 도슨트를 합니다. 요즘은 아이를 키우는데 가장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사립체
삽질이 가장 쉬웠어요. 인생 초보가 발견한 소소하고 작은 삶의 꼼수들
팔로우
류혜인
제일 잘하는 것으로 가장 높게 성공해보는 것이 목표입니다. 절벽에서 뛰어내렸을 때 날아오는 법을 배우고자 합니다.
팔로우
은은늘
'사실은 괜찮지 않았어' 저자. 8년 차 마케터이자 새내기 작사가. 더는 앵그리 하지 않아서 필명 앵그리 애나는 졸업했다. 은은하게 늘 글 쓰고 싶다.
팔로우
마케터 로스코
— 마케터 로스코의 [이상과 일상]을 공유합니다. — 미디어가 재현하는 세상의 모습을 관찰합니다.— 뉴로마케팅에 관심이 많습니다.
팔로우
김영학 코치
일과 삶 속에서 행복을 찾는 비즈니스 & 커리어 코치 겸 디렉터. 듣고 싶은 이야기보다 들어야 할 이야기를 해서 욕(?)을 먹습니다. 취미이자 일 때문에, 비즈니스를 평론합니다.
팔로우
스푼랩스 Spoonlabs
스푼랩스 브런치, 우리의 이야기가 시작되는 곳. 오디오와 비디오를 아우르는 글로벌 콘텐츠 플랫폼 기업 스푼랩스의 공식 브런치 계정입니다.
팔로우
달다
깊고 느리게, 쓰고 그립니다.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