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주 만에 이렇게 일이 커졌습니다
안녕하세요? 리더십과 '글쓰기'를 돕는 Kay작가, 김우재입니다.
오늘은 저의 근황하나를 전합니다.
제목 그대로 제가 TV에 출연했습니다. 얼마 전 제가 연재를 하고 있는 팀장클럽에서 팟캐스트 출연 제안을 받았습니다. 팀장클럽은 인터비즈(동아일보)가 운영하는 팀장 전문 커뮤니티인데요, 저는 이곳에서 신임팀장 온보딩을 주제로 작년 8월부터 연재를 하고 있습니다.
https://cafe.naver.com/teamleadersclub
약 3주 전 급작스럽게 팟캐스트 출연제안을 받았고, 바로 그다음 주 녹음을 했습니다. 처음에는 '녹음'인 줄 알았는데 결국 '동영상'까지 나오게 되었습니다. 주제는 제가 좋아하는 두 가지, 바로 리더십과 글쓰기입니다. 두 가지와 관련해서 한 시간 동안 기자님들과 수다를 떨었는데, 그 내용들이 편집이 완료되어 오늘 업로드되었습니다. 네이버 TV를 시작으로 곧 팟빵과 유튜브에도 순차적으로 업로드될 예정입니다.
https://tv.naver.com/v/51992040
3주 만에 일이 이렇게까지 커질 줄은 몰랐습니다. 하지만, 이미 이렇게 일이 커졌으니 더 열심히, 더 적극적으로, 더 좋은 글을 쓸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모두가 저를 응원해 주시는 구독자님들 덕분입니다.
감사합니다.
Kay 작가(김우재) / 출간작가 / 리더십 / 조직문화
https://www.linkedin.com/in/kay-woojae/
대기업부터 스타트업까지, 그리고 컨설팅펌에서 쌓은 다양한 경험으로 리더십과 ‘글쓰기’를 돕습니다.
★ '나는 팀장이다' (공저) / 플랜비디자인 2020년 / 7쇄 / 대만출간
★ hahahaHR.com, 네이퍼카페 "팀장클럽", 코치닷 정기 연재
★ 리더십 칼럼 기고: 대기업 내부 블로그, HR인사이트 등
★ 카카오 커리어 분야 크리에이터 (브런치)
★ 리더십 강의 진행: 러닝스푼즈, IT 스타트업, 국가기관 등
★ 글쓰기 모임 운영: 작심삼일 글쓰기, 두들린 체인지 스터디 ‘리더의 글쓰기’ 등
★ 다수의 기업 및 기관의 다양한 HR 프로젝트 수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