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brunch
팔로잉
82
명
닫기
팔로잉
82
명
보험외길
1995년부터 보험이라는 창(窓)을 통해 세상을 보았습니다. 수천 장의 청약서가 아니라치열했던 현장에서 길어 올린 시린 겨울과 따뜻한 봄날의 인생 풍경을 문장으로 담아내려 합니다.
팔로우
miso삼삼
글을 읽는 동안 그대의 얼굴에 미소가 머물기를, 진솔함과 따뜻함이 그대에게 가 닿을 수 있기를......
팔로우
신아르케
기독교 정신과 철학적 성찰을 바탕으로 영어 교육(학원 운영)과 홈스쿨링(자녀교육)을 실천하는 진보적 사상가 입니다.
팔로우
everSONG
노래는 삼분간의 승부수죠. 삶의 넓이와 깊이가 녹아 있는 노래가사 100% 창작하기, 그리고 인공지능 작곡하기와 선별 프로듀싱으로 더 가까이 다가가 볼게요.
팔로우
플랫폼 교수
플랫폼과 비즈니스 모델에 대한 글을 쓰고 있습니다. 아울러 쿠마상회라는 온라인 먹거리 스토어를 운영하며 쿠마상회라는 책을 쓰고 있습니다.
팔로우
박순동
삶의 단면들을 시와 에세이로 곱게 떠올립니다. 다정한 시선으로 세상을 바라보며, 마음이 머물고 싶은 이야기들을 조용히 건네고 싶습니다.
팔로우
모든 한국학
서로 다른 언어와 서로 다른 문화 사이에 다리를 놓는 글을 쓰고자 합니다.
팔로우
NABIway
글을 쓰면서 자기 주도권이 시작되고 책을 쓰면서 자기 전성기가 시작됩니다. 간명한 글쓰기로 자기를 표현하고 반전이 있는 책쓰기로 자기를 주장할 수 있게끔 차근차근 가이드해 볼게요.
팔로우
담은
천천히, 마음을 쓰는 사람입니다. 머뭇거렸던 감정, 말로 꺼내지 못한 마음을 조용히 기록하고자 합니다. 작은 문장으로 당신의 하루가 조금은 따뜻해지기를 바랍니다.
팔로우
디영
말보다 사유가 앞서는 시를 자주 씁니다. 언어로는 다 닿지 않는 것들을 생각합니다.
팔로우
매진
만화를 전공하고 만화평론가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대의 막바지, 아직은 방황하고 있지만 고민을 글로 승화하고 싶습니다.
팔로우
은ㄴ규
은ㄴ규의 브런치스토리입니다.
팔로우
송재순
송재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민규
민규의 브런치입니다.
팔로우
이철
<스스로 읽고 이해하는 주역 공부>, 〈맞얽힘〉, 《조선의 백과사전을 읽는다》, 《경성을 뒤흔든 11가지 연애사건》등을 썼다.
팔로우
이상훈
가정의학과 전문의입니다.개원하여 몸과 마음이 지치고 아픈 많은 분들을 열심히 그리고 정성을 다해 진료하고있으며 환자분들과 희노애락에 관해 소통중입니다.따뜻한 세상을 지향합니다
팔로우
삼육오이사
추리/미스테리/로맨스를 넘나드는 '익명'의 웹소설 작가. 글을 매우 사랑하므로 웹소설 뿐만 아니라 [삼육오이사]라는 필명으로 시, 소설, 레시피 등 분야를 가리지 않고 펜을 든다.
팔로우
김요섭
『아름다움이 너를 구원할 때(부제 : 아름다운 존재가 되는 미학수업)』 그린비 출판사, 2024년 3월 출간
팔로우
미꾸라지
오늘 내 글은 비록 미약하지만 내일은 심히 창대하리라, 는 마음으로 글을 쓰고자 합니다. #2023년 목표는 일주일에 한편씩 브런치 쓰기.
팔로우
하트온
마음을 일으켜, 따뜻하게 돌보고, 강하게 성장시키고 싶은 ‘하트온’, 문학을 통해 나를 찾아 가는 ‘스토리힐러’. https://heartonblog.com/
팔로우